마리오, 제1회 까르뜨 메이퀸 선발대회 열어

서울--(뉴스와이어)--2006년 S/S 시즌 B.I.변경과 함께 탤런트 홍은희를 광고모델로 새롭게 리뉴얼한 ㈜마리오(대표 홍성열, www.mario. co.kr)의 대표 브랜드 까르뜨(CART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1회 CARTE May Queen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4월 28일(금)부터 5월 21일(일)까지 전국 까르뜨 매장에서 참가신청서를 접수하며, 최종 선정되는 제1대 까르뜨 메이퀸(CARTE May Queen)은 까르뜨 모델로 활동하고 시즌 잡지광고로 제작 예정이다. 부상으로 유럽여행권(동반1인 포함), 제주도 여행권(동반1인 포함), 까르뜨 50만원 상품권과 함께 홍은희 사인이 들어 있는 기념 광고액자도 선물로 주어진다.

올해 제1대 까르뜨 메이퀸 선발을 시작으로 까르뜨는 매년 선발대회 행사를 진행하며, 최종 선발된 제1대 메이퀸은 ‘까르뜨 퀸클럽(CARTE Queen Club;CQC)’ 회원으로써 까르뜨 품평회 무대모델, 품평회 심사 모니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시즌별 정기모임을 갖고 신제품 제안, 디자인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을 하게 된다. 이들 메이퀸의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은 본사에 구성되는 “메이퀸 명예의 전당”에 다채롭게 전시된다.

까르뜨 홍성열 대표는 '이번 제1대 까르뜨 메이퀸 선발대회는 고객중심의 패션 비즈니스 패러다임 변화와 패션업계의 고객확보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진행되는 만큼 성공적인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행사의 본질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소중히 생각하는 고객중심의 기업철학'이라고 밝혔다.

탤런트 홍은희를 기용한 셀리브리티 마케팅과 브랜드와 고객의 구분이 아닌 고객중심의 크리슈머 전략(Cresumer Strategy ; Create + Consumer)으로 ‘제1대 2006 까르뜨 메이퀸 선발대회’를 통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MIC) 전략을 진행하는 까르뜨의 신선한 변화가 기대된다. (문의 02-2109-7000)

[까르뜨 메이퀸 선발대회 개요]

- 행사명 : 제1회 까르뜨 May Queen 선발대회
- 행사기간 : 2006.4.28(금)~5.21(일)
- 내용 : 패션명품 ‘까르뜨’가 당신을 5월의 Queen으로 모십니다. 가까운 까르뜨 매장이나 까르뜨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하시면 최종 선발된 메이퀸에게는 유럽여행권과 까르뜨 시즌신상품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까르뜨만의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합니다.
- 최종발표 : 2006.5.27(토) (개별통보,홈페이지 고지)
- 메이퀸 시상내역
메이퀸 진(1명) : 유럽여행권(2인기준), 까르뜨 시즌 신상품 제공
메이퀸 선(3명) : 제주도여행권(2인기준), 까르뜨 시즌 신상품 제공
메이퀸 미(10명) : 까르뜨 100만원 상품권, 까르뜨 시즌 신상품 제공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까르뜨 홈페이지(www.mario.co.kr) 참고

웹사이트: http://www.mario.co.kr

연락처

(주)마리오 홍보팀 성택암 과장, 02-2109-7195, 019-266-163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