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온라인, 조합시스템 기능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는 자사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중인 '칼 온라인'이 유저의 편의와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아이템의 조합시스템을 통한 "무기강화"와 "무기생성" 등의 새로운 즐길 거리가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무기강화는 기존의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시스템으로 다른 아이템과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능력과 이펙트를 얻게 되고 총 2단계까지 업그레이드되며 단계별로 높은 능력 치가 부가되며 2단계까지 업그레이드 된 아이템은 좀 더 향상된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다.

또한 무기생성은 같은 등급이지만 더 높은 능력 치를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다른 아이템과의 조합을 통해서 만들 수 있으며 또한 기존 무기의 옵션 능력은 보존한 채로 변형된 외형과 향상 된 능력의 무기를 생성할 수 있다.

한편. `칼 온라인`개발팀장은 “칼 온라인을 아끼는 유저들을 위해 새롭고 퀄리티 높은 콘텐츠들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펫 시스템, 시나리오3“ 등 향후 공개될 콘텐츠들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ixsoft.co.kr

연락처

아이닉스소프트 마케팅팀 김태용 주임, TEL) 02-857-4932, HP) 010-8188-97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