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온라인, 국가 대표팀 선전 기원 투혼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는 자사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 에서 서비스중인 '칼 온라인'이 국가 대표팀 16강 진출을 기원하고 최근 독도 영토 분쟁 문제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4800만 국민의 응어리를 해소하기 위하여 “투혼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최근 세간에 화두가 되고 있는 일본과의 독도 영토분쟁으로 인하여 어느 때 보다 국민들의 관심과 우려가 독도에 주목되고 있는 시점에 6월 1일부터 7월 5일까지 모든 칼 온라인유저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독도“ 맵에 출현하는 섬나라 일본 몬스터들을 사냥하여 금번 독일 월드컵에 참가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최종성적에 따라 상위 랭킹제로 62등급무기, 59등급무기, 속성의돌 등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지급 할 예정이고, 국가대표팀 각각의 경기 승패에 따라 “경험치 2배 이벤트” 와 “공격력 10%상승 이벤트”등도 병행하여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칼 온라인` 오세준 마케팅 팀장은 “온 국민이 한마음이 될 수 있는 국민적 축제인 월드컵을 맞이하여, 애국심을 투혼이벤트 속에서 불태웠으면 한다.”라고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ixsoft.co.kr

연락처

아이닉스소프트 마케팅팀 김태용 주임, 02-857-4932, 010-8288-97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