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사회, 제1회 PE컵 축구대회 개최

뉴스 제공
한국기술사회
2006-04-26 16:40
서울--(뉴스와이어)--이환범(李桓範) 한국기술사회 회장은 4월 29일 오전 9시 용인 퓨처리더십센터 천연잔디구장에서 「제1회 PE(Professional Engineers)컵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동 행사에는 과학기술부, 환경부, 조달청, 인천광역시청, 서울시 구로구청, 서대문구청, 서울변호사회, 대한건축사협회, 한국기술사회의 축구단 등 9개 팀이 참가하여 조별 리그를 거쳐 준결승, 결승의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린다.

이번 대회는 공공기관 및 전문단체에서 총 9개의 축구팀이 참가하는 축구대회로 참가한 기관들은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들이다.

한국기술사회가 주관하고 한국기술사회 청년위원회와 한국기술사회축구단이 주최하는 이번 축구대회는 공공기관 및 전문단체간의 친목과 교류를 활성화하고 참가팀 회원 간의 화합과 단결의 장을 만들어 이를 계기로 서로 협력하여 국가발전에 크게 이바지할 것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한국기술사회 개요
한국기술사회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에 직접 관련이 있는 전문적인 기술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2014년 현재 4만4천여명의 기술사는 건설, 기계, 에너지, 선박, 항공, 통신, 전기·전자, 화학, 자원, 섬유, 해양, 농림, 환경, 금속 등 84개 종목에서 국민의 생활 및 국가산업과 가장 밀접한 분야로서 보유한 전문기술을 국민과 사회에 봉사하고 국가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자 그 책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技術士라 함은 공학(工學, Engineering)을 바탕으로 고도의 전문기술지식과 응용능력을 갖추고 현장실무에 적용하는 기술전문가로서 소정의 자격검정을 거친 자에게 주어지는 국가기술자격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pea.or.kr

연락처

한국기술사회 홍보부 대리 김경수 02-538-31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