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토원, 국내 홈쇼핑 사상 최초, 최대규모의 버라이어티 형식 홈쇼핑 방송진행

서울--(뉴스와이어)--참토원(부회장 김영애)은 27일 GS홈쇼핑을 통해 전북 정읍지역에 위치한 참토원의 제 5공장 내 야외 특설무대에서 국내 최초의 버라이어티쇼 형식의 홈쇼핑 방송을 진행했다.

국내에서 단 한번도 시도된 적이 없었던 방송이니만큼 GS홈쇼핑과 참토원 직원들은 이번 방송을 위해 1개월 여의 시간동안 준비하며 각별한 신경을 썼다고 한다.

홈쇼핑 사상 전무후무한 방송형식으로 기록 될 이번 특집방송은 순수한 고객 감사 차원의 1부 공연과, 2부 미자인 비누 판매방송으로 나눠 진행 되었다.

1부 버라이어티 쇼 형식의 방송은 정읍 현지에서 위성을 통한 생중계를 통해 쥬얼리, 코요태, 마야 등의 국내 정상급의 인기 가수들은 물론 정세훈, 두드락, 벨리댄스, 전자현악 4중주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보였다.

평소 문화공연을 접하기 힘들었던 정읍지역 주민 1000여명은 참토원 공장을 찾아 함께 방송을 즐기며 새로운 형식의 방송에 신기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2부 미자인 황토비누 판매방송은 20여 미터가 넘는 대형 세트에서 야외 생중계로 진행되었으며

미자인 비누 9개입 세트 구매 시 황토솔림욕 10팩과 황장품 미니백 세트를 증정하고, ARS 5,000원 할인 및 무이자 10개월 등 푸짐한 추가구성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참토원 관계자는 2부 특별 생방송을 통해서만 2만 5세트 판매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이번 참토원의 특집 방송은 일반 홈쇼핑 방송의 15배가 넘는 250여명의 대규모 인력이 투입되어 진행되었으며, 홈쇼핑 방송의 포맷도 한 단계 진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생방송을 기획하고 총괄 지휘한 참토원의 실무자는 “이번 특별방송은 그 동안 제품판매만을 위한 방송으로 규정되어 온 홈쇼핑 프로그램에도 고객 서비스를 도입한 첫 번째 시도라는 측면에서도 무척 의미 있고 신선한 일이었다”며 “2원 생방송 진행에 따른 기술적 어려움도 있었지만 참토원과 오랜 동반자 관계를 맺어 온GS홈쇼핑의 지원과 도움으로 진일보한 홈쇼핑 방송을 함께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참토원의 김영애 부회장은 “우수한 재료와 여성고객의 마음을 읽은 것으로 참토원은 국내 황토제품 시장의 블루오션 기업이 되었다”며 “일본, 대만 시장을 필두로 세계시장을 향해 나아가며 앞으로도 늘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hamtowon.com

연락처

참토원 최윤경 02-852-2800 011-9872-7432
홍보대행사 Lee&H Comm. 장영리 과장 02-776-2540 011-783-64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