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온게임즈, ‘신영웅전설4’ 5월 중 정식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아루온게임즈
2006-04-28 17:46
서울--(뉴스와이어)--㈜아루온게임즈(대표 신유미)는 니혼팔콤㈜(일본)의 <신영웅전설4- 주홍 물방울>을 5월 중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영웅전설4- 주홍 물방울>은 원작은 1996년도에 발매되고, 이후 윈도즈로 2000년에 리메이크 된 작품이다.

신들이 잠들어 있는 대륙 엘 필딘을 배경으로 신들의 싸움에 휘말린 소년 ‘어빈’이 동생을 찾는 여정을 통해 진실을 파헤치는 스토리로, 가가브 트릴로지(3부작)의 두 번째 이야기이다.

영웅전설3과 5보다 앞의 시대를 그리고 있기 때문에, 전편과 꽤 무관해 보이면서도 많은 연결고리가 있어, 전작을 해본 플레이어들에게 시나리오의 몰입도를 높여 주고 있다.

‘종교’라는 소재가 쓰여 전작 영웅전설3과 영웅전설5에 비해 상당히 무거운 분위기를 지니며, 전투 시스템은 기존 시리즈의 리얼타임에 AT 개념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아루온게임즈 김도성이사는 “최신 게임에 비해 그래픽 퀼리티는 떨어지지만, 어린 게이머들에게는 스토리 RPG의 재미를 느껴볼 기회가 될 것이며, 90년대 초반 PC게임을 즐겨본 게이머들에게는 지난날의 향수 떠올릴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영웅전설4- 주홍 물방울>은 게임을 다운로드 하면서 게임을 즐기는 GoD(Game on Demand) 방식으로 서비스되며, 일정 및 세부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아루온게임즈의 홈페이지에서는 웹사이트에 방문만하면 소니디카, 샤프전자사전, 버버리 가방 등을 매주마다 추첨 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 기간 동안 결제한 고객에게는 보너스 아루가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루온 홈페이지(www.aruon.com)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ruon.com

연락처

본 보도자료에 대한 추가 문의는 아루온게임즈 홍보담당: 이미경팀장(02-558-1469 /011-396-8085/ 이메일 보내기 )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