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쇼 음악중심’MC 하차. 연기 기지개

서울--(뉴스와이어)--MBC 간판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MC로 개성 있고 순발력 넘치는 진행 솜씨를 선보이며 자신의 끼를 유감없이 발휘해온 신세대 탤런트 홍수아가 4월 29일 방송을 끝으로 6개월간의 MC활동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홍수아의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본업인 연기활동 재계를 위해 아쉽지만 그동안 진행한 MC 활동을 마무리하고 내달 말부터 방영예정인 드라마 촬영에 집중할 예정이다. 그간 수아에게 맞는 작품을 선택하기 위해 여러편의 시놉시스를 보며 신중하게 선택한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홍수아는 "이번 방송을 끝으로 생방송 현장에서의 활기참을 느낄 수 없다고 생각하니 아쉬움이 크다. 진행하면서 긴장도 많이 하고, 실수도 했지만 연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값진 경험이었다.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께 감사드리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드라마에서 더욱 좋은 연기로 찾아뵙겠다."며 방송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했다.

시트콤,영화 CF,MC 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홍수아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재치 있는 진행 솜씨와 더불어 매주 날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섹시한 의상을 선보여 네티즌들 사이에서 가느다란 개미허리를 가진 몸짱스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홍수아는 ‘쇼 음악중심’을 마무리 한 후 내달 말 방영 예정인 SBS 월화 드라마 ‘101번째 프로포즈’에서 탤런트 박선영의 사고뭉치 여동생으로 등장해 또 한번의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홍수아는 드라마외 여러편의 영화 시나리오를 검토중이며 구체적인 시나리오 검토가 끝나는 대로 출연에 대한 협의를 통해 빠른 시일내에 영화 출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발표 할 예정이라고 한다.

웹사이트: http://starempire.co.kr

연락처

스타제국 이주원 실장 017-350-18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