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지방노동청, 친절직원으로 재탄생
이번 교육은 근무시간중 이루어 지는 것으로 업무공백을 최소화 하고자 본청 각과별 민원대기 최소인원을 제외하고 전직원을 교 육에 참가하였다 임양옥 롯데백화점 서비스매니져를 강사로 초청, 경인지방노동 청 직원들이 현장 실무에 바로 적용하여 활용할 수 있는 적절 한 사례 등의 강의로 동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로부터 많은 호 응을 받았다.
이날 교육은 일반 사기업과는 다른 공공기관의 민원인 특성에 맞는 적절한 민원 응대법과 민원인을 맞이 할 때의 자세, 그리고 여러 민원인 유형별로 적절한 민원 응대법 등의 대한 강의 순서로 2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경인지방노동청에서는 이번 교육을 통해 전직원의 “친절 물들 이기”를 더욱 확산시켜 고객에게 한발 다가서는 고객 감동의 노동행정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gyeongin.molab.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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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3월 29일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