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기미주근깨 치료제 하이치올C, 사랑의 메신저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6-05-03 09:28
서울--(뉴스와이어)--광동제약(대표:최수부)이 국내 1위 온라인 포털사이트인 다음(Daum)과 제휴하여 먹는 기미,주근깨 치료제 하이치올C 브랜드 카페(http://cafe.d저um.net/hythiolC)에서 “하이치올C가 전하는 사랑의 메신저” 온라인 프로모션을 5월 21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이번 “하이치올씨가 전하는 사랑의 메신저” 온라인 프로모션은 브랜드카페를 커뮤니티로 활용하여 진행되며 사랑하는 연인, 가족에게 전하고 싶지만 마음속에 꼭꼭 담아두었던 사연을 [White love 메신저]에 글로 올려주면 매주 20개의 사연을 선정하여 사랑의 메일을 보내주고, 최종 선정된 10명의 사연은 일간지 및 온라인에 광고로 사연을 전달해주는 브랜드까페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마케팅이다.

더불어 사진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연을 전달할 수 있는 ‘White Love 메신저 신청’, 한줄로 짧게 사랑을 전하는 ‘한줄 사랑고백’, 모델과의 만찬에 초대받을 수 있는 ‘모델 명진,가온,현주와 파티초대’ 등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하이치올씨 한줄 사용기 등 제품관련 자세한 정보제공과 함께 각 지역별 매장위치 검색을 할 수 있다.

광동제약측은 하이치올C가 기미,주근깨 등으로 고민하는 20~40대 초반의 여성,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청소년 및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판단, 2006년까지 100억원대 판매 품목으로 육성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으로 대대적인 시장공략에 나서고 있다.

광동제약 임성순 마케팅 부장은 “향후 광동제약은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의 전문성 강화 및 주요 경쟁사에 대한 철저한 마케팅 차별화에 힘쓰고,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브랜딩을 강화하여 고객 로열티를 더욱 높여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광동제약 홍보실 유대선 차장 02-850-9751, 016-728-9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