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상장기업
신상품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뉴스와이어 RSS 피드
English News
산업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신상품
주제별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행사
지역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광동제약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제약
코스피 009290
서울
http://www.ekdp.com
광동제약 보도자료
메일구독
RSS
288개
2022년 12월 2일
08:30
광동제약, 대국민 참여형 광고 ‘온국민온에어’ 캠페인 명예의 전당 투표 이벤트 진행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의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 ‘온국민온에어’가 올해의 비타500 영상 대표작 1편을 선정하는 명예의 전당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타500 온국민온에어’는 국민브랜드 비타500과 함께한 순간을 담...
건강
제약
유통
식품/음료
행사
2022년 8월 2일
08:30
비타500, “당신의 목소리를 TV 광고로” 대국민 참여형 광고 ‘온국민온에어’ 캠페인 통해 60인의 감동 스토리 전해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의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 ‘온국민온에어’가 60일 동안 참여자 60인의 영상을 공중파 TV를 통해 송출했다고 2일 밝혔다. 5월부터 진행된 ‘비타500 온국민온에어’는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으로 참여자가...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2017년 1월 19일
13:30
카멕스 립밤, 유튜브 스타와 손잡고 만든 영상 조회 수 170만 돌파
광동제약에서 수입·유통하는 립밤 브랜드 ‘카멕스(CARMEX)’는 반도의흔한애견샵알바생(이하 반도녀), 뷰티다다, 미아 등 인기 유튜버와 협업해 만든 영상의 합산 조회수가 17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첫 영상이 공개된 지난해 12월 16일부터 올해 1월 17일까지 공개...
건강
제약
미디어
광고/마케팅
판촉활동
2017년 1월 3일
09:30
광동제약 카멕스 립밤, ‘카멕스를 찾아라’ 거리 이벤트 성황리에 개최
광동제약에서 수입·유통하는 립밤 브랜드 ‘카멕스(CARMEX)’가 2016년 12월 30일 교대역 주변 및 강남역 일대에서 소비자 대상 거리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카멕스는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립밤 제품으로 입술 보습이 필요...
건강
제약
판촉활동
2012년 7월 25일
08:58
광동제약 ‘옥수수가족환경캠프’, 환경·가족에 대한 사랑 키워가는 행사로 자리매김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수부)에서 매년 초등학생 가족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옥수수가족환경캠프’가 환경을 지키고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키워가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광동제약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충남 홍성소재 문당환경...
건강
제약
행사
2012년 7월 10일
08:18
광동제약 ‘옥수수수염 농축액’, 피부보습·주름개선 가능성 확인
옥수수수염 농축액의 항산화 및 피부보습과 주름개선 가능성을 시사하는 기초실험 결과가 나왔다.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수부)은 최근 지식경제부 지식혁신센터(RIC) 피부생명공학센터(센터장 정대균교수) 피부생리활성팀이 진행한 ‘옥수수수염 농축액의 피부효...
유통
식품/음료
조사연구
2012년 5월 18일
16:40
광동제약, 증축 GMP시설 본격가동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수부)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우수의약품 품질관리 제조기준) 공장이 16개월의 증축-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광동제약은 “총 300여 억원이 투입된 이번 리모델링 공사로 4,781㎡ 대지에 지하 1층, 지상 3층의 ...
건강
제약
설립/오픈
2012년 5월 3일
08:57
광동제약, 백혈병소아암 지원에 나선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수부)이 백혈병소아암 지원에 나선다. 광동제약은 최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착한드링크 비타500과 함께하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치료지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앞으로 광동제약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의 지원대상인 소아암 어...
건강
제약
교육
어린이
사회공헌
2012년 4월 23일
09:37
광동제약, ‘희망의 러브하우스’ 봉사활동 펼쳐
광동제약 임직원들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주말 우중에서도 소외계층의 노후주택을 고쳐주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회사측은 “광동제약 임직원과 가족, (사)희망의 러브하우스 자원봉사자 등 30여 명이 지난 주말 경기 고양시 덕이동 소재 독거 노인 가정을 ...
건강
제약
사회공헌
2012년 4월 17일
09:32
광동 옥수수수염차, ‘빼기’ 주제로한 광고 선보여
“빼면 편해져요, 더하기에 지칠 때 빼기 한 모금” 차 음료 시장에서 변함 없는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광동 옥수수수염차’가 새로운 V라인 얼굴로 한효주를 선택해 ‘빼기’를 주제로 한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돼 호평을 받고 있는 이...
미디어
광고/마케팅
건강
제약
부고
2012년 4월 13일
09:17
일본 내 전문 약사들의 모임 ‘경옥회’, 한방제제 효능성 교육받기 위해 광동제약 방문
우황청심원과 경옥고 등을 연구하는 일본 내 전문 약사들의 모임인 ‘경옥회’가 최근 한방제제의 효능성에 대해 교육받기 위해 광동제약을 방문했다. 광동제약은 13일 “일본 내 약사들의 연구모임인 경옥회 회원 58명이 최근 2박3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 우황청심원...
건강
제약
행사
2012년 4월 9일
08:41
광동제약, 비타500 신규 광고 모델로 문근영 선정
광동제약은 2012년 비타500 광고 슬로건을 ‘착한 드링크 비타500’으로 정하고 착한 이미지의 대표적 연예인인 문근영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본격적인 TV 광고를 시작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문근영이 목소리로만 출연하는 형태로 궁금증을 자아낸 데 이어 4월부터는...
건강
제약
수상/선정
2012년 4월 3일
08:52
광동제약, 일본 식물성변비약 ‘위드원엘’ 출시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수부)은 일본 제리아신약공업주식회사와 식물성변비약인 위드원엘에 대한 국내 판매 및 마케팅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4월 2일 출시했다. 식물성 변비약인 위드원시리즈는 659억원 규모의 일본 식물성 변비약 시장에서 464억원의 매출을 ...
건강
제약
신상품
2012년 3월 30일
11:06
광동제약, 제5회 가산장학금 수여식 진행
광동제약 가산문화재단은 30일 오전 평택시 소재 송탄 공장에서 중고등학생 63명을 대상으로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가산문화재단은 지난 2007년 최수부 회장의 아호인 ‘가산’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이후 장학사업 등의 공익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올해까...
건강
제약
사회공헌
2012년 3월 28일
10:15
광동제약, 2012년 정기인사 발표
광동제약 2012년 정기인사 <부장승진> ▲ 에치칼마케팅팀 정종진 ▲ 신약연구팀 이경미 ▲ 구매지원팀 정승극 ▲ 자재지원팀 최흥규 ▲ 호남지점 이명섭 ▲ 회계팀 설상현 ▲ 대리점영업1팀 정남진
건강
제약
인사
2012년 1월 4일
08:22
광동제약, 힘찬하루 헛개차 ‘시루떡 광고’ 화제
광동제약이 최근 힘찬하룻 헛개차의 주요 고객인 남성들을 ‘시루떡’으로 표현한 광고를 내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 다양한 이유로 피곤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남성들을 실제 ‘떡이 된’ 모습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영상에 중견 탤런트 이순재 씨의 목소리로 “이것...
유통
식품/음료
부고
2011년 11월 29일
09:06
광동제약 힘찬하루 헛개차, 리뉴얼 출시
‘남자들의 차’로 자리매김한 광동제약 힘찬하루 헛개차가 디자인을 파격적으로 리뉴얼하며 한층 남성다운 모습으로 변신한다. 회사측은 소비자 선호도 조사 결과 ‘남성을 위한 음료’임이 다시 확인돼 컨셉을 한층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최근 전국 5대 도시...
건강
제약
개발
2011년 11월 25일
09:27
광동 옥수수수염차, 일본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수출에 호조를 보여
광동옥수수수염차가 일본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수출에 호조를 보이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 10월 초 일본 전역에 방송되는 TBS 채널의 아침 방송 ‘하나마루마켓(はなまるマ?ケット)’에 광동옥수수수염차가 소개됐다. 일본에서 활동하는 모델인 미...
유통
식품/음료
조사연구
2011년 11월 14일
09:47
CNNgo, 한국을 대표하는 음료 20선에 옥수수수염차 선정
옥수수수염차가 CNNgo의 ‘한국을 대표하는 음료 20선(選)’에 최근 선정됐다. 미국의 뉴스 전문 채널 CNN이 운영하는 CNNgo는 ‘지역을 보고, 세계를 경험한다(Local Insights, Global Experiences)’를 모토로 지난 2009년 출범해 CNN의 정확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서...
건강
제약
수상/선정
2011년 11월 10일
09:59
광동쌍화탕, 국민의 사랑으로 올해로 36주년 맞아
지난 1975년 발매된 이래 ‘국민 보약’으로 자리잡은 광동쌍화탕이 올해로 36년을 맞았다. 비슷한 시기에 첫 선을 보였던 승용차 ‘포니’나 ‘남산 타워’, 조미료 ‘다시다’, ‘농심라면’ 등과 같이 광동쌍화탕도 오랜 세월 서민들의 편에서 서민들의 건강을 지키며 꾸준...
건강
제약
기업문화
2011년 11월 3일
09:59
광동제약, ‘소녀시대’가 비타민송 광고 촬영 시 입었던 점퍼와 신발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광동제약은 소녀시대가 입었던 의상과 사인 CD를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비타500 사진을 찍어서 비타500 홈페이지에 올리는 방식과 비타민송에 맞춰 직접 춤을 추는 UCC를 보내는 방식의 두 가지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첫 번...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2011년 10월 27일
09:01
광동제약, 먹는 화장품 ‘광동 뷰티퀸’출시
광동제약은 피부 속 건강까지 챙김으로써 촉촉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 ‘광동 뷰티퀸’을 출시했다. ‘광동 뷰티퀸’은 피부 보습에 관여하는 기능성 성분 외에 광동제약의 48년 기술력이 접목된 5종의 전통 식물성 원료인 당귀, 작약, 백출, 천궁, 복...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2011년 10월 24일
10:52
광동제약 ‘비타민송’, 소녀시대 3집 인기앨범에 수록되며 화제
광동제약이 소녀시대 3집 앨범의 인기에 조용히 미소 짓고 있다. 자사 제품인 비타500 홍보를 위해 앞서 발표한 ‘비타민송’이 19일 발표된 이 앨범에 수록된 것으로 알려지며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기 때문. 이 회사는 스마트폰으로 비타500 제품을 비추면 소녀시대 ...
유통
식품/음료
부고
2011년 10월 20일
10:30
광동 ‘헛개차’, 올 3분기 기준 전년 동기대비 226% 급성장 인기지속
광동제약이 지난해 3월 출시한 힘찬하루 헛개차가 ‘남성들의 차’라는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며 여름 성수기를 지난 뒤에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올 3분기 판매액은 80억 원 가량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226% 급성장한 수치다. 이에 따라 회사측은 헛개차가 국내 차음...
유통
식품/음료
실적
2011년 10월 16일
13:11
광동제약, 창립48주년 기념 ‘희망의 러브하우스’ 활동 실시
광동제약이 16일 창립 48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이 자매결연 단체인 ‘희망의 러브하우스’와 함께 수원시 영통구에서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희망의 러브하우스 측이 사연을 접수받은 뒤 광동제약과 신청자를 연결해줘 이날 봉사활동이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
사회
복지
건강
제약
사회공헌
1
2
3
다음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동영상
비타500 온국민온에어 “내가 찍은 영상이 TV 광고로 온에어”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