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멕스 립밤, 유튜브 스타와 손잡고 만든 영상 조회 수 170만 돌파

인기 립밤과 인기 유튜버가 만나 선사하는 3인3색 새로운 재미

인기 유튜버 협업 영상 선보인 지 1개월만에 합산 조회 수 170만 돌파

반도녀·미아·뷰티다다 등 인기 유튜버와 다양한 컨셉의 영상 선보여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17-01-19 13:30
서울--(뉴스와이어)--광동제약에서 수입·유통하는 립밤 브랜드 ‘카멕스(CARMEX)’는 반도의흔한애견샵알바생(이하 반도녀), 뷰티다다, 미아 등 인기 유튜버와 협업해 만든 영상의 합산 조회수가 17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첫 영상이 공개된 지난해 12월 16일부터 올해 1월 17일까지 공개 1개월만에 합산 조회수 170만을 돌파한 것이다. 카멕스는 톡톡 튀는 디자인을 통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립밤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보다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인기 유튜버들과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카멕스 립밤에서 제작한 영상은 각각 다른 개성의 유튜버들이 각자의 특징을 살려 기획되었다. 각 영상들은 첫 영상이 공개된 지난해 12월 16일부터 약 1개월만에 합산 조회수 170만 회를 기록했으며 덧글 또한 1만7천여개가 달리는 등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유튜버 뷰티다다는 ‘아는 언니들의 뷰티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친숙하게 각종 뷰티 관련 정보들을 소개하는 유튜버다. 이번 영상에서는 카멕스 립밤의 전 제품을 직접 발라 보고 성분을 분석하며 쉽게 카멕스의 제품을 소개하며 지난해 12월 16일 공개되었다.

일상 속 공감을 바탕으로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하는 반도녀는 카멕스 립밤을 바른 뒤 남자와 키스를 한다는 컨셉의 영상을 제작해 12월 23일에 공개했다. 흥미로운 소재와 내용으로 공개 일주일만에 조회수 50만을 돌파하는 등 큰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다양한 뷰티 제품과 팁들을 스토리에 담아 소개하는 유튜버 미아는 본인만의 노하우를 담아 카멕스 립밤을 단지 입술에 바르는 것이 아니라 머리 정돈, 구두약 대신 광택을 내는 수단 등으로도 소개했다. 이 영상은 1월 11일에 공개된 지 약 일주일만에 덧글이 7900여개 달리는 등 큰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카멕스는 이번 유튜버 협업 영상 외에도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카멕스 립밤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마이카멕스 #카멕스립밤 #인생립밤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SNS 채널에 올린 뒤 카멕스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을 남기면 된다. 또는 제품 포장 안쪽에 기재된 경품 코드를 카멕스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방식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2017년 1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카멕스 8G USB,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광동제약은 카멕스 제품은 알록달록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카멕스 립밤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소개하고자 이번 유튜버 협업 영상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공개 1개월만에 조회수가 170만 회를 기록하는 등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카멕스 립밤을 알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동제약 개요

광동제약은 1963년 ‘한방의 과학화’를 창업이념으로 설립한 이래 지금까지 독창적인 의약품 개발과 첨단 기술 도입을 통한 우수 의약품, 건강 음료 등을 출시하며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힘써 왔다.

카멕스 개요

카멕스 립밤은 광동제약이 미국Carma Laboratories와의 정식 계약을 통해 수입, 독점 판매하는 브랜드다. 1937년 미국 출시 후 그 품질을 인정받아 현재 전 세계 33 개 국에서 판매 중인 글로벌 립밤 브랜드로, 멘톨/살리실산/캠퍼 등의 성분을 함유해 바를 때 화한 느낌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카멕스 이벤트 페이지: http://www.carmexevent.co.kr/index.do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광동제약
김봄 사원
02-6006-712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광동제약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