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조민아의 산사 체험기

서울--(뉴스와이어)--연극무대에서 연기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활동영역을 넓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쥬얼리의 조민아가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아버지와 함께 산사를 찾아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웰빙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도를 반영해 기획된 KBS 2TV ‘웰빙 건강테크’ 촬영차 지난 4월 28일 1박 2일의 일정으로 양평 용문사를 방문한 조민아 부녀는 승복으로 갈아입고 용문사 스님으로부터 법당 예절을 비롯한 사찰예절을 배우고 불교문화와 산행명상, 사찰음식 등 사찰에서 배울 수 있는 건강법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사찰음식을 직접 만들어 보이며 다정한 부녀의 모습을 보이기도했다.

또한, 지금껏 일반인에게는 공개되지않았던 스님들의 차마시는 공간이 공개되기도 했으며 스님들과 족구시합을 벌이는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조민아는 “아침예불 종성을 들으며 깨어나는 기분은 표현할수 없을 만큼 정신이 맑아지는 느낌이었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조용한 산사에서 하루를 보내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편안해진 것 같다. 더욱이 평소 빡빡한 스케쥴로 인해 대화할 시간이 여의치 않았던 아버지와 함께해서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쥬얼리 멤버들에게도 템플스테이를 적극추천해 다음에 함께 오고 싶다”는 체험소감을 전했다.

평소의 발랄한 모습과는 다르게 사뭇 진지한 모습이 엿보인 이번 조민아의 산사 체험기는 오는 5월 5일 금요일 KBS 2TV ‘웰빙 건강테크’를 통해 저녁 6시 40분에 방송된다.

한편, 당분간 3인체제의 쥬얼리 활동과 함께 연기자로서 솔로활동을 병행할 예정인 조민아는 현재 차기 작품을 선택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쥬얼리의 소속사인 스타제국 관계자는 "현재 조민아는 여러편의 시나리오를 검토중에 있으며 구체적인 검토가 끝나는 대로 자세한 사항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starempire.co.kr

연락처

스타제국 이주원 실장 017-350-18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