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팔래스호텔, 일ㆍ중식당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 특선’행사

서울--(뉴스와이어)--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서울팔래스호텔의 일식당 ‘다봉(多峰)’과 중식당 ‘서궁(西宮)’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부담 없는 가격에 특급호텔의 최고의 주방장이 제공하는 정통 일ㆍ중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주말 특선” 행사를 8월 말까지 실시한다.

일식당에서는 야채샐러드, 튀김요리, 모듬초밥, 알밥, 구이요리, 신선한 과일 등으로 이루어져 3인 가족이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족 특선 세트 메뉴’ 2종을 선보인다. 진미, 야채샐러드, 튀김요리, 모듬초밥, 우동, 신선한 과일, 커피 등이 제공되는 ‘가족특선 桃’ (5만 6천원)와 구이요리와 우동 대신 알밥이 추가로 제공되는 ‘가족특선 棉’ (6만6천원)을 판매 중이다. 3인 가족 기준(성인 2인, 어린이 1인) 가격임.

중식당은 삼품냉채, 해삼과 돼지고기, 광동식 탕수육 등 북경, 사천 및 광동요리 중 총 25가지 요리를 엄선하여 이 중 2~4가지 요리를 마음껏 선택하고, 추가적으로 식사 코스가 제공되는 ‘주말 가족 초이스(choice) 메뉴’ 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중식당은 4~30명 규모의 별실을 4개나 갖추고 있어서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가 있다. 가격은 2만5천원~3만5천원이며, 3인 이상 시 가능하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특급호텔의 최고의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정통 일ㆍ중식 요리를 맛보며 가족간 사랑을 더욱 키워 보기를 추천한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주말 특선>

기 간: 8월말까지, 주말(토, 일) 및 공휴일
일식당 “가족 특선 세트 메뉴”
家族特選 挑 56,000원, 家族特選 棉 66,000원
※ 3인 가족(성인 2명, 어린이 1명)기준 가격

중식당 “주말 가족 초이스(Choice) 메뉴”
엄선된 북경, 사천 및 광동요리 총 25가지 요리 중 2~4가지 선택
선택한 요리 + 식사 코스 제공 (2만5천~3만5천원, 3인 이상시 주문 가능)
※ 4개의 별실(4-30명 규모)을 운영


웹사이트: http://www.seoulpalace.co.kr

연락처

서울팔래스호텔 마케팅팀 최주헌 02) 2186-67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