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순수, 섹시, 위트 등 커플들의 성격에 맞는 속옷 제안
l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커플을 위한 섹시쿠키 퍼플 로즈 세트
갓 성인이 된 20살 여성들은 섹시한 속옷에 눈길이 가기 마련. 하지만 망사, 실크 등 소재로 지나치게 섹시함을 강조한 제품보다 로맨틱과 섹시가 함께 어우러진 제품이 성년의 날 기념선물로 추천할 만 하다.
스타일리시 란제리 ‘섹시쿠키’에서 출시한 ‘퍼플 로즈 세트’는 오묘한 퍼플 컬러와 에메랄드 컬러의 조화가 로맨틱한 제품. 컵 안쪽에 주름 장식을 넣어 더욱 여성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살렸다. 특히 컵 상단의 레이스 디테일로 섹시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가슴 선이 깊게 파인 니트와 매치하면 훌륭한 노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연동되는 남성 트렁크는 기존 브랜드 제품보다 길이가 짧고 몸에 피트되는 스타일. 섹시한 남성 라인을 트렁크 제품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트렁크를 선호하는 남성에게 제격이다. 고급스러운 문양이 잔잔하게 디자인되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슬립은 여성만의 섹시함을 뿜어내는 아이템으로 소녀 티를 벗고 여성스러움을 꿈꾸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퍼플 로즈 세트’ 슬립은 미니 스커트 길이에 맞추어 짧게 디자인 되었으며 집에서 잠옷으로 입어도 손색없다. 가슴 선에 주름을 잡아 로맨틱한 이미지를 주었으며, 슬립 하단에 프릴 장식을 넣어 귀여운 이미지를 배가했다.
l 순수한 20살 커플을 위한 예스 튤립 세트
1925세대 감성내의 예스는 소녀적 감성이 묻어나는 ‘튤립 세트’를 출시했다. 성인이 되어서도 소녀적 순수한 마음을 간직하고 싶은 커플들에게 좋은 선물.
튤립 꽃 봉우리를 아기자기한 하트 이미지로 디자인해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이는 커플간의 사랑을 마치 싹 트는 꽃처럼 표현한 것. 또한 시원한 블루 컬러와 산뜻한 연두 컬러를 매치하여 상큼한 이미지를 배가했다.
여성 브래지어는 3/4컵 몰드 제품으로 양 사이드에서 가슴을 모아 볼륨 있는 가슴선을 연출해주며, 작은 레이스를 덧대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여성 팬티 역시 앞판 레이스와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려 깜찍하다. 남성 팬티도 하트 튤립 모티브가 가득 프린트되어 귀엽고 앙증맞다.
l 개성 만점 커플을 위한 예스 무지개 커플 세트
똑 같은 디자인, 똑 같은 색깔의 커플 룩이 촌스럽고 지루하다면 디자인 패턴으로 통일감만 준 커플 제품을 골라보자.
예스 ‘무지개 커플 세트’는 임팩트한 줄무늬 나염이 재미있는 커플 제품. 여성 팬티는 가로 줄, 남성 트렁크는 세로 줄로 디자인해 엉뚱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알록 달록 사탕처럼 여러 가지 색이 어우러져 화사한 커플 룩을 연출하기 그만이다. 특히 여성용 브래지어는 굵은 어깨 끈이 포인트로 노출용으로도 부담 없다.
웹사이트: http://www.jamesdean.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신화 정현정 AE 02-6370-3336 / 011-9371-1981 안지영 대리 02-6370-3338 / 016-9444-4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