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국내 최초 동영상 UCC 콘테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내가 찍은 동영상을 마음껏 올리고 투표를 통해 우수작을 가늠해볼 수 있는 UCC 영상전이 열린다.

디지털 멀티미디어 콘텐츠 기업 그래텍(대표 배인식, www.gretech.com)은 직접 찍은 동영상을 올리고 우수작을 가리는 국내 최초의 동영상 UCC(User Created Contents) 콘테스트인 ‘노리터 생쇼(生Show) 영상전’을 이번 달 24일까지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날것 그대로의 생생하고 신선한 동영상을 찍어 겨뤄보자는 의미의 ‘노리터 생쇼(生Show) 영상전’은 사용자들이 캠코더나 카메라, 휴대폰, 웹캠 등을 이용해 직접 촬영한 동영상을 아이팝 노리터(noriter.ipop.co.kr) 사이트에 올려 응모하면 인기도에 따라 우수작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리가족 이야기, 여행 중에 생긴 일, 내 친구 애완동물 등 주제별로 3 부문으로 나누어 치뤄지게 되며 시청자수, 조회수, 투표수, 꼬리말수 등을 종합해 부문별로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수상자에게는 곰TV 전용 DMB 수신기와 게임기 ‘X박스360’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그래텍은 이번 영상전을 비롯해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동영상 콘텐츠 생산 리더들을 지속적으로 발굴·지원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들을 통해 양적, 질적으로 다양하고 저작권상의 문제도 없는 진정한 UCC 생산문화를 만들어 가겠다는 계획이다.

그래텍의 배인식 대표는 “동영상 UCC에 대한 네티즌의 욕구가 점차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최초의 UCC 영상전을 개최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면서 “누리꾼들이 자신만의 동영상을 통해 창의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재미있는 한마당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팝 노리터 홈페이지(http://noriter.ipo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최유진 팀장 019-214-9028
탑피알 여수진 대리 016-233-04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