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황사계절 인기 좋다
광동제약(www.ekdp.com, 대표:최수부)의 마시는 비타민 드링크 ‘비타500’은 면역력 강화는 물론 환절기 질환을 개선하고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쌀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들은 비타민 섭취가 충분치 않으며 이로 인해 환절기 면역력이 상대적으로 약하다. 특히 흡연가들은 담배 한 개비 피울 때 마다 100㎎의 비타민C가 파괴된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은 철저한 소비자 의식조사를 토대로 하고 장기 연구개발투자를 거쳐 개발됐다”며 “황사시즌을 맞아 새로운 모델인 이효리를 앞세운 광고, 현재 진행중인 대규모 경품 행사인 `따자마자 대축제'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타500이 건강드링크의 1위 브랜드로 부상한 것은 소비자 니즈를 꿰뚫은 시장분석과 공격적 마케팅, 시의적절 한 광고 등 `3박자'가 고루 맞아 떨어진 것으로 보고 환절기와 황사시즌을 맞아 지속적으로 홍보를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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