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로 오세요~” 테일즈런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업데이트
테일즈런너 설문조사에서 유저들이 ‘게임으로 만들었으면 하는 동화 1위’ 로 선정된 적도 있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하면서 테일즈런너는 기존 동시간대보다 동시접속자수가 3배 이상 늘어, 이 스테이지에 대한 테일즈런너 유저들의 기대가 얼마나 컸는지를 입증했다.
4:4 팀플 전용 스테이지로 8명이 모여야만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이번 스테이지는 각자의 실력 뿐만 아니라 각 팀의 협동심이 승패에 매우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한다. 4단계에 걸쳐있는 스테이지 구성에서 한 단계를 통과할 때마다 팀원들이 열쇠를 함께 열어야 하기 때문이다. 모든 팀원이 잘해도 1명이 따라주지 못한다면 각 단계마다 있는 카드모양의 육중한 문을 열리지 않는다.
또한 하트여왕의 지하던전에서 펼쳐지는 4:4 팀플 전용 스테이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에서 테일즈런너는 하트여왕은 물론 여왕을 지키는 병정들, 허들모양의 고양이 등 동화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신비로운 동화 그대로의 게임배경을 선보였다. 또한 새로운 변신아이템 ‘앨리스’와 ‘재크’ 도 함께 업데이트하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스테이지에서는 유저가 앨리스가 되어서 게임을 해볼 수도 있게 되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김우석 개발팀장은 “유저들의 오랜 바람이었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팀플 전용으로 구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오랫동안 기다려 준 만큼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보여드리게 되어서 기쁘다. 진정한 팀플레이의 면모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라며 새로운 스테이지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다.
‘흥부와 놀부’, ‘재크와 콩나무’,’개구리왕자’,’설녀’ 등 많은 국내외 동화를 게임 배경으로 구현하며 기존의 레이싱 게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었던 테일즈런너. 이번에는 많은 유저들이 바래왔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에 퀘스트 개념이 적용된 시스템까지 추가시키며 수준높은 그래픽의 진정한 ‘앨리스맵’ 을 선보였다.
흥미진진한 스테이지 구성과 등장인물, 배경 삼박자를 고루 갖춘 테일즈런너의 5월 야심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넷이서 한마음”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일즈런너 공식 사이트(www.talesrunn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freeca.com
연락처
나우콤 게임사업부 홍보담당 김미령,02-590-8447,011-9754-2018
-
2008년 2월 12일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