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윈, 휴리스틱 검색엔진 B-HAVE 기술 적용

서울--(뉴스와이어)--루마니아의 글로벌 통합 보안기업 소프트윈(www.softwin.ro, 대표 Florin Talpes)은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빗디펜더’에 차세대 휴리스틱 검색 엔진인 B-HAVE(Behavioral Heuristic Analyzer in Virtual Environments) 기술을 적용한다고 5일 밝혔다.

B-HAVE 기술은 이전 빗디펜더에 적용된 HiVE(Heuristics in Virtual Environment) 기술보다 기능면에서 한차원 앞선 차세대 기술로, 컴퓨터에 잠재되어 있는 멀웨어를 점검하기 위한 가상화 기술이다. HiVE와 비슷한 성능을 가지나 에뮬레이팅 시스템에서의 가상 메모리 점검 기능 및 점검 항목에서 누락된 파일의 총체적인 점검 실행이라는 2가지 첨단 기술이 새로 추가된다.

이 기술은 등록되지 않은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의 검사능력을 향상시키고, 확인된 바이러스와 의심파일을 정확히 구분해 치료함으로써 정상파일을 의심파일로 오판해 파일이 손상되는 일을 방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소프트윈측은 “빗디펜더에 B-HAVE 기술을 새롭게 적용함으로써 바이러스 탐지 및 치료 성능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할 방침이며, 보강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더 안전하고 강력한 보안솔루션을 원하는 기업 및 고객들에게 최상의 보안 기술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소프트윈의 HiVE(Heuristics in Virtual Environment) 기술은 지난해 신종 웜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문제를 야기한 6개의 멀웨어(malware)를 놓고 AV-Test가 실시한 벤치마크 테스트에서, Zotob(Worm:Win32/Zotob.A)에 대한 대응속도에 있어 6개 중 6개 전부를 사전 탐지해 낼 만큼 탁월한 바이러스 탐지 성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ftnjoy.co.kr

연락처

소프트엔조이(총판) 진윤주 팀장 02-3430-3014
코콤포터노벨리 이영미 대리 02-6366-1513, 윤기열 사원 02-6366-15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