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업계 최초 아이스크림 쇼핑몰 ‘아이스메신저’ 오픈

뉴스 제공
해태제과식품 코스피 101530
2006-05-09 12:17
서울--(뉴스와이어)--“때이른 무더위, 아이스크림으로 사랑 전하세요~!”

국내 최초로 아이스크림 전문 쇼핑몰이 탄생했다. 해태제과는 아이스크림 전문 쇼핑몰 ‘아이스 메신저(http://mall.ht.co.kr)’를 9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 전문 쇼핑몰 ‘아이스 메신저’는 해태제과가 1년여 동안 기획, 개발을 거쳐 오픈한 사이트로 365일 전국 어디서나 자유롭게 아이스크림을 주문, 배달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아이스 메신저’ 의 가장 큰 장점은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예약배송이 가능한 것으로, 주문 후 2일 이내에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주문·배송시스템을 원스톱으로 구성한 것이다. 또한 특수제작된 아이스 박스를 사용해 아이스크림이 녹지않고 시원한 맛을 아무리 먼 곳에서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연인, 가족, 직장, 우정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메뉴가 간편하게 구성돼 있으며, 총 50여가지의 아이스크림 제품 중 원하는 제품만을 골라 선물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어떤 제품을 고를까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해 각각의 메뉴에 패키지 상품이 별도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선물을 골라 메시지와 함께 주문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 선물세트의 경우 연인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내마음을 얼려봐’, ‘네마음도 얼려봐’ 등과 학교 친구들과 사이좋게 나눠먹기에 좋은 ‘스쿨 오브 락’, 직장 동료들과 함께 먹기에 좋은 ‘대략 난감’,’화나는 당신 식혀라~!’등 저마다 특색있는 세트명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고르는 즐거움을 안겨준다.

해태제과 이석희 아이스크림 영업기획팀 과장은 “때이른 무더위로 인해 아이스크림을 사다 먹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으며, 적은 비용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동적인 선물을 할 수 있어 10대에서부터 40~50대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이용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해태제과는 ‘아이스 메신저’ 오픈 기념으로 5월 말까지 ‘전국민 부라보 응원 아이스 메신저 행복배달’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는 평소 응원을 보내고 싶었던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응모하면 그 중 5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선물세트를 비롯해 캐논 디지털 카메라, 아이리버 전자사전 등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ht.co.kr

연락처

해태제과 홍보팀 소성수 팀장 02-709-7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