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개정토익 앞두고 지방대학, 개정토익 강좌 확보 비상
시중에 개정토익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특히 서울보다 정보가 부족한 지방대학들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다.
윈글리쉬닷컴 언어연구소 김명원 연구소장은 “학생들에게 개정토익을 가르칠만한 교재도 시중에 부족한 상황에서 특히 지방대학들은 개정토익에 대비한 강좌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외국어교육 전문업체 윈글리쉬닷컴 (www.winglish.com, 이명신 대표이사)은 5월 한달간 교보문고에서 뉴토익실전서 <주앤류토익>출판을 기념해 개정토익에 대한 분석과 대비방법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전국 대학을 순회하며 개정토익의 경향과 대비법에 대해 무료특강을 열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5월 11일 백석대(천안), 16일 경성대(부산), 23일 숙대(서울), 25일 경북대(대구) 에서 특강이 열릴 계획이다. 참가 문의는 ㈜윈글리쉬닷컴(02-546-1590*317) 대학담당자 앞으로 하면 된다
한편 윈글리쉬닷컴에서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위성DMB 교육방송인 윈글리쉬교육방송은 전국에서 청취가 가능한 위성 DMB의 장점을 이용 최근 부산 동아대에서 진행한 개정토익 특강을 특집방송으로 편성하기도. 현재 지상파 DMB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만 수신이 가능하다.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방송되는 ‘뻔뻔잉글리쉬(오전 08:00~08:45, 윈글리쉬교육방송 제작)’와 ‘영화속영어(오전 08:45~09:00, 윈글리쉬교육방송 제작)’ 등 영어학습 프로그램은 위성 DMB 채널 중 유일한 어학교육 전문 채널이라는 독보성과 DMB방송 특성에 맞게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한 5분~15분 안팎의 짧은 프로그램 구성, 지루함을 덜기 위한 코너별 segmentation(세분화) 전략으로 꾸준히 청취율이 상승하고 있다
5월 1일로 개국 1주년을 맞는 윈글리쉬교육방송의 함동호 국장은 “현재서비스 하는 영어 중국어 회화 채널을 윈글리쉬닷컴 온라인교육사이트와 연계해 영어실력 진단 테스트를 청취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등 온/모바일 연계 방송프로그램을 제작, 방송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윈글리쉬교육방송은 취업 준비생들의 영어인터뷰 능력을 향상 시키기 위한 “잡 잡는 영어인터뷰”를 제작해 최근 방송위원회에서 공익성을 띤 어학교육 프로그램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윈글리쉬닷컴은 회원 수 100만 명의 온라인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이다. 윈글리쉬닷컴은 현재 외국어교육 전문사이트 윈글리쉬닷컴(www.winglish.com)과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사이트 와삭(www.wasac.com), 위성DMB 42번 채널 윈글리쉬교육방송 (www.dmbwinglish), 해외캠프,조기유학 전문 컨설팅 윈에듀닷컴 (www.winedu.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삼성 LG현대 등 대기업과 금융기관, 정부 기관의 위탁 외국어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nglish.com
연락처
www.winglish.com/www.dmbwinglish.com/ www.wasac.com/ 02-546-1590 (내선:246)
-
2006년 8월 29일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