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호스팅, 최초 서버 구입비용 무상 지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6-05-10 18:55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 전문 기업, 마루인터넷은 자사 호스팅 서비스 사이트인 마루호스팅(http://www.maruhosting.com)을 통해 무료서버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업용 사이트를 운영하는 웹호스팅 사용자가 트래픽 등의 웹호스팅 자원 부족 등을 느껴 단독 서버호스팅으로의 이전을 검토할 때, 서버 구입비용이 큰 장애로 작용하여, 안정적인 비지니스 전개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많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최초의 서버 구입비용을 면제하여 줌으로서 안정적인 사이트 운영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하였다고 한다.

기존의 경우, 서버를 구입할 때의 최소 100만원 상당의 초기 비용이 발생할 뿐 아니라, 매월 10만원 이상의 유지비용이 발생하였다.

이번 무료서버 제공 기획은 서버호스팅 이용에 장애로 작용하는 최초 발생 비용을 면제하고, 서비스 기간내에 포함하여 지출할 수 있도록 함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루인터넷, 김운화 과장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서버호스팅 사업에 보다 많은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단독 서버 사용자들이 손쉽게 서버를 관리할 수 있는 있도록 하는 서버 관리 시스템을 독자 기술력으로 개발하였으며, 조만간 서버호스팅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미 마루호스팅은 '웹호스팅 자동화 솔루션'을 구축하였으며, 다양한 웹호스팅 이용자 중심의 솔루션 개발로 사용자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마루인터넷, 경영기획 허기행 대표 02-2637-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