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흥·신한銀, 고객 동시 창구이용 가능

서울--(뉴스와이어)--
▶조흥,신한은행 "한가족 서비스" 실시

조흥,신한은행은 4월 1일부터 '한가족 Open House Festival'을 개최, 상호 통장입출금 서비스, 공동상품 판매, 히트상품 공유(인터넷 예금 공동구매), 수수료 체계 통일 등을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미 조흥,신한은행은 양행간 송금 수수료 면제 및 감면, 기업 신용 리스크 관리 체계 정비, 직급별 단합행사, 공동 자원 봉사단 활동 등 원뱅크를 향한 다양한 과제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실시하는 '상호 통장 입출금 서비스'는 양 은행 고객들이 조흥,신한은행의 모든 영업점에서 통장 입출금과 대출금의 이자 납입이 가능한 서비스로, 고객들이 향후에는"타행환 수수료 부담없이 양행 900개 점포중 어디서나 편리하게 두 은행을 거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4월1일부터'공동상품판매'의 일환으로 "한가족 Open House 정기예금"을 판매할 계획입니다.

상품판매 외에도 행사안내 팜플랫의 퀴즈를 풀거나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고객을 추첨하여 MP3플레이어등 다양한 경품을 드릴뿐 아니라 대형음식점에서 양 은행 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을 통해 계산 금액의 일부를 지원하거나 경품을 제공하는 카드고객 사은행사도 실시할 계획입니다.

또한 신한/조흥 양 은행 지점의 간판에 신한금융그룹 가족임을 인지시키는 신한금융그룹 스티커를 부착시키는 등 간판 CI 통일 작업도 4월초부터 실시할 예정입니다.

향후 이와 같은 페스티발 행사를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넓어진 금융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신한금융그룹의 우수한 상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chb.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