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포티’ 주연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 인기가 급상승한 이유는?
‘잊을 수도 없고 놓쳐서도 안되는 감동’ <카포티>가 오는 5월 25일 개봉을 앞둔 지금, 지난 주말 개봉, 극장가를 석권한 <미션 임파서블 3>에선 무자비한 악역으로 등장, 인질로 잡힌 상황에서도 오히려 톰 크루즈를 협박하는 등 아예 주연 톰 크루즈를 능가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국내 관객들 사이에서 인지도 급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리플리>, <패치 아담스>, <트위스터>, <여인의 향기> 등에서 개성이 다른 여러 배역 사이를 카멜레온처럼 종횡무진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은 첫 단독 주연을 맡은 <카포티>에서 희대의 살인마를 취재하며 자신의 역작을 완성해 나가면서 고뇌하는 논픽션 작가 트루먼 카포티를 완벽하게 재현하며 평단과 관객의 열광을 이끌어 냈다.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은 <카포티>의 연기를 하기 위해 트루먼 카포티의 전기 작가를 썼던 제랄드 클라크를 찾아가 트루먼에 대해 끊임없이 물었고 트루먼 카포티의 독특한 소년 같은 목소리를 고스란히 재현하기 위해 생전에 그가 마릴린 몬로와 인터뷰했던 녹음 테이프를 끊어질 때까지 들으며 완벽을 기했다.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의 연기에 대한 이런 열정과 신들린 듯한 연기로 영화 속에서 시종일관 트루먼 카포트가 되살아난 것처럼 완벽한 연기를 펼쳐 보였다.
때론 섬세하고 연약하게, 때론 컬트적인 카리스마의 트루먼 카포티를 재현한 필립 세이무어 호프먼의 충격적인 연기가 담긴 감동적인 영화 <카포티>는 오는 5월 25일, CGV 강변/상암/인천/부산 서면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onypictures.net
연락처
홍보대행 이노기획(02-543-9183) 김은성 실장 (011-9970-1446), 송현정(016-577-3215)
이 보도자료는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