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락소 스미스클라인, 인턴쉽 참가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제약회사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이하 GSK)이 올 여름방학 제9기 인턴쉽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21명으로 마케팅/홍보/백신 학술부/법률/인사 총무 등 5개 부문으로 나누어 신청을 받는다. 대학 재학생이나 휴학생이 지원할 수 있으며 자격 요건은 영어능력은 필수이며 약학을 비롯해 신문방송학, 경영학, 법학 등의 전공자가 대상이다.

모집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GSK 홈페이지(www.gskkorea.co.kr) 채용안내 코너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서류,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된 인턴들은 7월 6일부터 이틀간의 교육을 받은 후 8월 18일까지 총 6주간 근무한다.

올해로 9기째를 맞이하는 GSK의 인턴쉽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제약업계의 생생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일정 교육을 이수한 후 약사, 간호사 및 의사에게 GSK의 제품을 홍보 마케팅하는 업무와 각 부서의 관련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추후 입사 지원 시에는 일정 가산점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SK 홈페이지 채용안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sun-young.cho@gsk.com)을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GSK는 연구개발 중심의 세계적인 제약회사로서 160여 개국에서 10만 명 이상의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50여 가지의 전문의약품과 백신을 공급하고 있다. 한국에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7개 도시 사무소와 안산 공장에서 약 52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다.



연락처

글락소 스미스클라인 PR팀 양수진 주임 02-709-4220
홍보대행사 KPR 김선희 02-3406-2252 010-2578-71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