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도하아시안게임 티켓 판매 곧 시작

서울--(뉴스와이어)--올해 12월 1일에 열릴 제15회 도하아시안게임 개최일을 약 200일을 채 남기지 않은 현재, 도하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DAGOC: Doha Asian Games Organising Committee)는 도하아시안게임 입장권 판매를 5월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될 입장권은 총 140만장으로 카타르의 지정판매소, 도하아시안게임 홈페이지(www.doha-2006.com), 카타르 올림픽조직위원회, 아시아 올림픽의회, 도하아시안게임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위조방지 디자인이 도입된 입장권은 본선, 결승전, 개막식, 폐막식 등 행사성격에 따라 5카타르 리얄(한화 약 1300원)에서 500카타르 리얄(한화 약 13만원)의 가격에 판매된다.

입장권 판매는 2회에 나뉘어져 이루어질 예정으로 5월 28일부터 9월까지 1차 판매를 통해 개막식, 폐막식, 각 경기 입장권, 단체경기 결승전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으며 9월에 예정된 경기 조 추첨 직후 남은 잔여 입장권에 대해서 개막직전까지 2차 판매에 들어간다.

도하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DAGOC) 할라 람지 마케팅 홍보담당은 “도하아시안게임 개막을 6개월 앞둔 시점에서 입장권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 도하아시안게임의 입장권 구매를 통해 도하에서 열리는 중동과 아시아의 스포츠 축제를 누구나 경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 네슬레, 포카리 스웨트, 카타르 에어웨이즈 등 주요 다국적 기업이 도하아시안게임의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도 스폰십 계약 체결이 이어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oha-2006.com

연락처

버슨-마스텔러 코리아 김종오 이사/ 강민정/ 고희준
전화: 02-771-40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