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클럽, 청소년 위한 초대형 콘서트 ‘아이콘서트’개최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아이비클럽이 후원하는 아이콘서트는 올해로 2회째 열리는 초대형 콘서트로 약 6만 여명의 청소년과 국내 인기가수 20여명이 함께 모이는 축제의 장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최근 월드스타로 인기를 얻고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준비중인 ‘비’를 비롯해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SS501’ , ‘바다’, ‘슈퍼주니어’, ‘SG워너비’ , ‘아이비’ , ‘SeeYa’ , ‘파란’ , ‘KCM’, ‘에픽하이’ 등 국내 최절정 인기가수들이 참여해 뜨거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회는 GOD멤버인 안데니가 맡았으며, 출연하는 모든 가수들이 일부 팬들에게만 공개되는 ‘그린카펫’ 을 밟으며 입장하는 특별 퍼레이드와 콘서트 시작 전 모든 출연가수들이 교복을 입은 채로 노래하는 ‘불법음반퇴치 공연’이 준비돼 있어 인기가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이번 콘서트는 ‘사랑한다 대한민국’ 이라는 컨셉으로 콘서트와 함께 월드컵의 열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외부부대행사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거대한 축제의 장으로서 청소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월드컵 응원존인 ‘파이팅 아이비존’ 에서는 월드컵 경기장을 배경으로 한 슈퍼주니어의 실물 등신대 옆에서 즉석사진을 촬영하고, 풍선막 구조물로 만들어진 축구골대에 골을 넣는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붉은티셔츠를 입고 오면 특별 이벤트 참여기회 및 경품이 추가로 주어질 예정이다.
아이비클럽 한지영 마케팅팀장은 “아이콘서트는 단순히 콘서트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청소년들이 그들만의 문화를 함께 나누고 끼를 발산하는 공간이자 축제의 장”이라며 “많은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비클럽은 아이콘서트 홈페이지(icon.ivyclub.com)및 싸이타운홈피를 통해 콘서트 티켓을 배포하고 있다. 오는 21일까지 아이콘서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골키퍼 플래시 게임에 참여하면 1매의 티켓을 준다.
웹사이트: http://www.ivyclub.com
연락처
홍미영 과장(02-776-2540 / 017-434-5836)
-
2008년 2월 26일 0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