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팬션, 데이터 저장 기능에 최적화된 미러비트 오어낸드 솔루션으로 새로운 시장 공략 강화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 스팬션은 금일 자동차 전자기기, 소비자 가전, 네트워킹, 무선 시장 등의 분야에서 데이터 저장 기능에 최적화된 새로운 미러비트 오어낸드 솔루션 제품 로드맵을 발표했다.

또한 스팬션은 지난 1월 휴대폰 시장을 겨냥해 출시했던 1Gb 미러비트 오어낸드 제품군을 Fab25에서 생산 개시한다고 밝혔다.

금일 발표한 미러비트 오어낸드 로드맵은 아래와 같다.

l 128Mb에서 2Gb에 달하는 3V 미러비트 오어낸드 제품군: 자동차 산업, 소비자 가전, 네트워킹 분야에 최적화된 낸드 인터페이스의 데이터 저장 솔루션으로, 첫번째 3V 미러비트 오어낸드 제품은 2Gb 제품이 될 예정으로 이번 분기에 샘플을 출시하고 4분기 안에 제품 생산에 들어간다.

l 1.8V 512Mb 미러비트 오어낸드 제품: 주류 무선 휴대폰 시장을 위한 제품군으로 현재 샘플 제공 중이며 3분기 내에 생산에 들어간다.

l 보안성이 강화된 HD-SIM 솔루션: 2개의 칩으로 이루어진 HD-SIM 솔루션의 시험제품(pilot)은 하반기 중 생산될 계획이다. 또한 128Mb에서 512Mb의 이르는 단일 칩 솔루션과 2Gb 이르는 제품은 2007년 말까지 출시가 이뤄질 예정이다.

l 미러비트 쿼드 기술에 기반한 플래시 메모리 제품군: 스팬션은 미러비트 쿼드 기술을 적용한 제품군을 올해 말에 출시할 예정이다.

스팬션의 사장 겸 CEO 인 버트란 캠보우(Bertrand Cambou)는 “일반 소비자들이 생활의 모든 영역에서 컨텐츠에 점차 의존해감에 따라 스팬션의 고객들은 통합형 전자기기 출시를 위한 최적의 데이터 저장 성능을 제공해줄 솔루션을 필요로 하게 됐다” 라며 “ 이에 스팬션은 시장 기회를 확장하고 고객들이 풍부한 디지털 사양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주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미러비트 오어낸드 솔루션을 출시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미러비트 기술은 스팬션의 혁신적인 플래시 메모리 기술로서 대용량의 플래시 메모리 로드맵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기존의 전통적인 플로팅 게이트와 비교하여 플래시 메모리 기술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다준 기술이다. 90나노의 미러비트 오어낸드 아키텍처에 기반한 스팬션 플래시 메모리 제품군은 낸드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가격 효율적인 낸드 플래시 메모리의 전통적인 장점에 뛰어난 읽기 속도 및 안정을 갖춘 노어 플래시 메모리의 장점을 결합시킨 형태이다. 또한 미러비트 오어낸드 제품군은 올해 말에 생산이 예상되고 있는 스팬션의 첫번째 65나노 공정의 제품이 될 것이다.



스팬션 개요
Spansion(NYSE: CODE)은 플래시 메모리 기반의 임베디드 시스템 솔루션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이다. Spansion의 플래시 메모리, 마이크로 컨트롤러, 혼합 신호 및 아날로그 제품들은 더욱 빠르고 지능적이며 안전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전자 기술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다. Spansion은 자동차 전자 및 산업 시스템에서부터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고도의 상호 작용 및 소비자 가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연결하고 제어하며 저장하고 동력을 공급하는 전자 시스템의 중심부에 있다. 스팬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http://www.spansion.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pansion.com

연락처

스팬션코리아 조우영 대리 02-2191-3765
민컴 서영진/조정호 566-8898 011-9497-4812 / 011-9412-13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