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학교 개교 60주년 기념 ‘제4회 장미축제’ 동문가족걷기대회 성료

광주--(뉴스와이어)--조선대학교(총장 김주훈) 개교 60주년을 기념하는 ‘제4회 장미축제’ 행사의 하나인 동문가족 걷기대회가 5월 21일 오전 10시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개교 60주년을 맞아 마련한 동문가족 캠퍼스걷기대회에는 많은 동문가족들이 참가하여 장미원, 인조잔디구장, 중앙도서관, 박물관, 모의법정, 학군단, 미술관, 서석홀, 1.8극장 등 캠퍼스 곳곳을 투어하며 미술전시, 박물관 유물전 등 문화체험과 첨단 교육시설 투어를 통해 학교의 발전상을 직접 확인하고 애교심을 키우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날 개막식에서는 태권도학과 학생들의 월드컵을 주제로 한 태권체조 시범에 이어 꼭지점 댄스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박물관에 전시된 직사각형 지석의 주인공, 중앙도서관 자료실 열람시간, 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민중미술운동사전의 대표적인 작품 제목, 역사적인 인물 이름과 같은 장미 이름 적기 등 퀴즈를 푼 동문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주어졌다. 행사장 주변에는 캐리커처 그리기, 페이스페인팅, 어린이를 위한 에어바운스, 조선대학교병원 무료건강검진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한편 5월 19일 개장한 장미원에는 토, 일요일 많은 가족 단위 시민들이 찾아와 사진촬영을 하고, 아름답게 피어난 장미를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웹사이트: http://www.chosun.ac.kr

연락처

대외협력부 홍보팀장 조충기 062-230-6097 / 011-621-63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