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별로 옷을 고르는 패션몰 등장 ‘인기’
LOC몰(대표 유기남, www.locmall.com)은 옷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분류해 놓아 네티즌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록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최근 일주일 동안 5천명이 넘는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다.
올봄에는 셔링블라우스와 스커트가 유행하며 로멘틱스타일이 유행을 하고 있다. 게다가 다양한 옷의 연출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이효리씨의 패션스타일을 본떠 효리스타일도 중요한 카테고리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LOC몰 유기남 대표는 “연예인스타일, 스트릿패션, 그리고 명품 스타일 등이 꾸준히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 올해 안에 새로 카테고리를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LOC몰은 남성패션으로 유로, 댄디, 일본, 베이직스타일로 카테고리를 나누고 있고 여성패션으로는 핫트랜드, 로멘틱, 효리, 헐리웃, 일본, 보그, 럭셔리로 나눠 옷을 고를 수 있게 하고 있다.
유기남 대표는 “LOC몰을 서핑하면서 이런 스타일이 이렇게 불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재미있어 하는 네티즌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패션에 관심이 높은 사람들은 다양한 스타일로 옷을 나누기 좋아한다는 것을 실감한다”고 말했다.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옷발이라는 신조어가 유행한지 오래이다. 이는 간단하게 말하자면 옷을 잘 입어 사람이 더 돋보인다는 뜻이다. 그만큼 갈수록 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며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찾는 과정에서 옷 스타일도 여러 가지로 진화하고 있다.
록패션 개요
남녀의류및 패션잡화 악세사리까지 열가지 이상의 스타일로 구분하여 운영중인 종합 패션 쇼핑몰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locmall.com
연락처
유기남 대표 031-988-1515 010-4632-5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