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업TP-RIS사업단, 3차년도 참여기관 O.T 실시

예산--(뉴스와이어)--산업자원부에서 지원하는 지역혁신특성화(RIS)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충남농업테크노파크(본부장 노태홍. CATP) RIS 사업단은 22일 회의실에서 3차년도 사업 참여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3차년도 사업추진에 나섰다.

‘BT,IT기술을 활용한 우수 농산물 생산 및 고부가가치 창출 시스템 구축’이라는 연구과제를 수행하는 있는 CATP-RIS 사업단은 지난 2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매출 증대를 꾀할 수 있는 전략을 금번 사업년도에 적극 진행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홍보분야와 식품 안전성 분석분야에 전문 기관과 기업을 포함시켜 참여 농기업의 홍보와 대외 신뢰도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사업 실무를 총괄하는 정재홍 박사는 “지난 2년 동안 네트워크 구축, 기술 개발, 농기업 지원 등 다양한 성과를 이뤄냈다”고 평가하고“3차년도에는 실질적이고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 참여 기업과 충남의 농기업체가 매출 배가를 이루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진행되는 3차년도 사업에 동참할 예정인 참여 기업 및 기관은 수신오가피(대표 성광수), 예산농산(대표 배규희), 디트뉴스24(대표 김중규), ITNC21(대표 유병삼), 대덕바이오(대표 성창근), 진바이오텍(대표 이찬호), 중부대학교(총괄책임자 유대용), 경희대학교(총괄책임자 이훈영), 한국벤처농업포럼(대표 권영미), C.H.내추럴푸드(대표 문현천)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catp.or.kr

연락처

충남농업테크노파크 041-331-00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