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학습지 표지모델 나서
천재교육에 제공되는 젬파이터의 캐릭터는 파이터, 소울 파이터, 정령사, 연금술사 네 가지로 모두 젬파이터의 독특한 개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우등생 해법 시리즈’는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예체능 총 6과목으로 젬파이터의 표지가 사용되는 것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학습 교재이다.
또한 ‘우등생 3000제 수학’은 초등학교 전 학년이 이용 가능하다.
관련 교재는 5월까지 모두 서점에 배포될 예정이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과거 게임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해소되어 가면서 게임이 점차 유소년층 문화의 한 축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다”며 “이번 천재교육과의 제휴를 통해 젬파이터에 가지는 관심이 저절로 학습에도 연결되게끔 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장착한 변신 아이템을 통해 화려한 스킬들을 구사해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막고 차기, 던지기, 필살기의 기술과 시간차 공격, 빈공간의 활용 등 기본에 충실한 액션 게임 요소의 도입은 물론 장비한 무술 체계에 따라 각기 다른 기술과 콤보를 사용할 수도 있도록 해 재미요소를 높였다.
2월 오픈베타 이후 동접자가 3만명을 돌파한 젬파이터는 이용자의 꾸준한 관심속에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12-5827 011-9431-15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