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스탄트 가드너’ 장기상영, 특별선물 증정

뉴스 제공
스폰지
2006-05-24 16:56
서울--(뉴스와이어)--<콘스탄트 가드너>의 2주차 상영 중, 해외배급사인 포커스Focus Features로부터 소포 하나가 도착했다. <콘스탄트 가드너>의 배급사에게 보내진 이 선물엔 영화 속 잊을 수 없는 엔딩씬 위에 감독이 직접 사인한 스틸 이미지의 액자와 함께 영화의 세계적 성공을 가능케 해준 각국의 스탭들에게 보내는 감사와 축하의 메시지가 담긴 편지가 들어있었다.

<콘스탄트 가드너>는 이미 영국, 미국, 이탈리아, 브라질, 스페인, 호주, 프랑스 등 셀 수 없이 많은 나라에서 개봉되어 대대적 성공을 거두었으며, 미국 주요 도시에서는 박스오피스 사상 최고의 점유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는 우리가 ‘함께 살아가야 할 세계’에 속함을 보여주는 영화 속 내용으로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5월 4일 국내 개봉된 <콘스탄트 가드너>에도 관객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영화가 주는 깊은 감동에 대한 입소문으로, 3주차인 지난 주말에는 상영시간이 추가로 조정되고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현재 상영관들이 다시 한 주차의 상영을 결정하면서 <콘스탄트 가드너>의 수입사 스폰지에서는 관객 전원에게 4주차 상영을 기념하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기로 결정했다.

<콘스탄트 가드너>의 실제 필름 컷을 페르난도 메이렐레스 감독이 보내온 사인 이미지와 함께 담은 이번 선물은, 대한민국의 관객들 또한 <콘스탄트 가드너>가 세계인들에게 안겨준 감동과 깨달음의 행렬에 동참하게 되었음을 함께 축하할 만한 좋은 기념품이 될 예정이다. 이 선물은 스폰지하우스(시네코아, 압구정)와, CGV인디영화관(강변, 상암, 인천, 서면)에서 5월 27일 토요일부터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연락처

스폰지 이지혜, 김하나 540-51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