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에이지, 월드컵 ‘V’ Shoes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월드컵 열기가 전국을 달구고 있는 지금 많은 사람들이 월드컵 응원 준비로 분주하다. 붉은 악마의 티셔츠부터 태극기, 그리고 다양한 응원 소품들까지 그야말로 붉은 물결로 가득하다. 이런 열기에 발맞춰 캐주얼화의 강자 영에이지에서는 이런 붉은 물결을 발끝까지 채우고 있다. 2006년 독일 월드컵을 기념하는 ‘V’ Shoes를 출시한 것. 영에이지의 ‘V’ Shoes는 레드와 화이트를 기본 색상으로 한 소가죽에 펄을 가미한 화려한 태극문양과 축구화에서 모티브를 딴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그리고 이와 함께 ‘V’ Shoes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대한축구협회 공식 티셔츠를 증정하며, ‘V’ Shoes 구매 고객이 다른 제품을 구매할 시에 20%할인 혜택도 준다. 말 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월드컵의 응원 열기로 코디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이다. 그리고 영에이지에서는 이런 응원 열기를 사진에 담아 영에이지 홈페이지(www.yongage.co.kr) ‘나만의 응원 패션 컨테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10원씩 응원 경비(제세공과금 본인부담)를 지원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발끝까지 준비하는 응원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 그럼 뜨거운 월드컵의 열기로 발끝이 데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대표팀의 선전을 기대하는 본격적인 응원전을 영에이지와 함께 준비해 보자. ‘V’ Shoes는 전국 15군데 영에이지 매장(홈페이지 참조)과 인터넷 쇼핑몰 다음 D&Shop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남화가 93,000, 여화 88,000이다. 그리고 모든 행사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문의: 02-460-9175)


연락처

에스콰이아 홍보팀 정영희 차장, 02-499-7411(130),019-521-10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