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보호 건강기능식품, 월드컵 특수

서울--(뉴스와이어)--“총무팀과 영업팀의 친선 축구 경기가 이번 주말 오전 11시로 잡혔습니다”

직장인 이상엽(32, 서울시 마포구)씨는 부서간의 친선 축구 경기를 알리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받고 몸 만들기에 본격 돌입했다.

월드컵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축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직장인들 사이에도 친선 축구 경기가 심심치 않게 벌어지고 있다. 그러나 평소 바쁜 업무와 야근 등으로 운동을 꾸준히 하지 못했던 직장인들에게 갑작스런 축구 경기는 육체 피로, 근육통과 같은 후유증을 유발하기도 하고, 무릎을 많이 사용함에 따라 무릎 관절에 이상이 생기는 등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다.

유니베라 조복희 상무는 “축구는 신체 접촉이 많아 외상의 위험이 크고, 무릎 관절에 부상을 입기 쉽다”며 “경기 전 충분한 스트레칭을 통해 관절을 풀어 주어야 하고, 관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부상을 미리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평상시 관절이 약해 축구 경기 참여를 두려워했던 직장인이라면, 관절기능 보호 건강기능식품으로 도움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글로벌 천연물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영환, www.univera.com)는 천연식물 황금(黃芩, Golden root)과 아선약에서 추출해 개발한 ‘유니베스틴케이(UnivestinK™)’를 주성분으로 관절기능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제니케어·K(RegeniCARE·K)’를 5월에 출시했다. ‘리제니케어·K’는 관절기능개선 건강기능식품으로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일부 인체시험을 통해 한국인의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확인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개별 인정(제2006-3호)을 획득한 ‘리제니케어·K’는 국내 최초 식물 소재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유니베라 ‘리제니케어·K’는 1일 2회, 1회 2캅셀씩 섭취하면 되고 3개월분(360캅셀, 180g)에 25만원이다.

대상 웰라이프는 '글루코사민 1500'을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연골에 좋은 특수 영양식품으로 연골을 구성하는 성분인 글루코사민, 상어연골 추출물 분말 등의 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1일 2회, 1회 3캅셀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고 180캅셀들이 2병과 60캅셀들이 1병으로 구성된 세트가 6만6000원이다.

녹십자는 효소분해 글루코사민을 함유해 관절과 연골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조인트 글루코사민’을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에는 1일 권장 글루코사민 섭취량인 1500㎎을 비롯, 관절 및 연골건강에 필수성분인 상어연골 분말(콘드로이친), 녹색입홍합분말, 철분, 비타민C 등이 들어있다. 1일 2회, 1회 2캅셀을 식사 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2개월 분(240캅셀)에 15만원이다.



유니베라 개요
유니베라는 전세계 알로에 원료의 40%를 점유하는 세계 1위 기업으로, 미국, 멕시코, 중국, 러시아 등 천만평 해외농장을 통해 알로에 원료 및 천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 아시아와 호주 시장의 알로에 수요가 확대되면서, 지리적으로 근접한 중국 하이난 섬에 진출하였다. 최적의 알로에 재배지인 중국 하이난 섬에서는 알로에 재배는 물론 최첨단 알로에 공법인 큐매트릭스 공법이 처음으로 도입되어, 이를 통해 4세대 액티브알로에가 탄생하게 되었다. 이곳에서는 유니베라가 직접 재배부터 생산까지 전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에코넷 시스템이 갖춰져, 한국기업의 기술과 노력으로 신선한 알로에를 소비자에게 최단기간 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유니베라의 액티브알로에는 지식경제부에서 발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에서 최우수 알로에로 선정되었으며, 미국, 유럽, 중국 등에서 알로에제품의 표준 기준으로 사용되고 있다.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는 1976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제조에 성공을 거두어 우리나라 알로에 산업을 개척해온 ㈜남양알로에로 시작하여, 2006년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유니베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알로에 소재의 연구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천연물 소재로까지 연구 영역을 넓혀 세계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및 신약 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있다. 23,140.6㎡ 규모의 자동화된 생산시설과 업계 최초로 K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시설을 갖추어 국내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체의 45%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420여 개의 대리점과 2만5,000여명의 유피(UP: Univera Planner)들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nivera.com

연락처

유니베라 마케팅기획팀 김정훈 주임 02-460-8992 017-358-2813
홍보대행사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고영무 대리 02-3443-88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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