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우현동 어울림 모델하우스 향기마케팅으로 방문객 매료

서울--(뉴스와이어)--모델하우스. 이제 눈으로만 관람하는 시대는 지났다.

금호건설 포항 우현동 어울림에 들어서 눈을 살며시 감으면 각종 자연의 향기가 코끝으로 스며든다. 금호건설이 고객들을 위해 모델하우스 곳곳에 다양한 향기를 설치했다. 다양한 향기는 방문객들에게 친숙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어 모델하우스에 대한 호감을 심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른바 “향기 마케팅”

“향기 마케팅”을 위해 입구는 자스민향, 로비, 상담석, 카페테리아에는 라벤더향, 유니트 입구에는 소나무향, 안방 및 침실에는 동양란향 등을 배치했다. 금호건설 포항 우현동 모델하우스 박정석 소장은 “향기가 가지고 있는 기능에 맞게 위치를 배정했다.”라며 “입구에서 맡을 수 있는 자스민향은 자연을 연상하게 하는 기능을 지녀 모델하우스 전체가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향기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분양홍보도 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오는 5월 26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함께 포항 최고의 신흥 주거지역으로 손꼽히는 북구에서 특히 관심이 높은 우현지구에 금호어울림(포항시 북구 우현1지구 토지구획정리사업지구 34블럭 소재, 대지면적 22,680,90m2) 일반분양을 시작한다. 35평 137세대, 36평 169세대(A형 47세대, B형 122세대), 45평 66세대, 50평 70세대 총 449세대를 분양하는 우현동 어울림은 지상 9~25층, 지하 2층, 아파트 4개동으로 구성된다.

포항 명문학군으로 구성된 우현동 일대에 조성되는 우현토지구획정리사업지구는 교육여건을 자랑한다. 우현토지구획정리사업지구는 단지인근 도보 10분 거리 안에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10여개 학교가 밀집되어 있어 체계적인 교육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우현지구내에는 롯데백화점, GS슈퍼마켓, 두호종합시장 등 크고 작은 쇼핑시설과 여성문화회관, 포항청소년문화회관, 여성아이병원 등 다양한 문화, 의료시설부터 생활편의시설까지 완벽하게 조성되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지역이다.

포항 우현지구 금호어울림은 교통편의에 있어서도 창포지구, 장량지구와 비교하여 시내로부터의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포항시내를 관통하는 7번국도와 포항역이 인접해 있어 시내ㆍ외를 마음껏 오갈 수 있으며, 포항~대구간 고속도로와 영일~신항만간 외곽순환고속도로의 진입이 용이한 초특급 교통환경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주변이 푸른산으로 둘러싸여 늘 푸르른 자연환경을 제공하는 포항 우현지구 금호어울림은 교육, 교통, 생활, 자연환경 등 모든 여건이 포항 최고수준을 자랑한다.

포항 우현동 어울림 청약일은 1,2순위가 7일, 3순위가 8일, 당첨자발표는 6월 9일이며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계약을 받는다.

입주예정일은 2008년 10월이다.

※ 분양문의 : 054) 283-2580

웹사이트: http://www.kumhoenc.com

연락처

금호산업 건설사업부 홍보팀 용현철 (02) 6303-05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