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컬리지, ‘코러스유학 5개 지사 공동 프로모션’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필리핀 명문어학교 임페리얼컬리지(www.icollege.co.kr)는 6/1~6/24까지 코러스유학센터 5개 지사와 "2006 Summer! 대학생 필리핀 단기어학연수" 프로그램에 대해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러스유학센터의 부산외대지사, 동아대지사, 동의대지사, MLS경성대지사, 부산대학교지사 총 5곳을 통해 모집이 공고되며, 방문접수 및 홈페이지 www.koraus.com을 통해서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2006 Summer! 대학생 필리핀 단기어학연수" 프로그램은 필리핀 명문교육도시인 바탕가스 주 리파시(Lipa City)에 위치한 임페리얼컬리지(김기덕원장)가 주최, 주관하며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으로 6주간 공부하게 된다.

평일에는 1:1 Man to Man(2시간), 1:4 Group Study(2시간), 1:8 Native Speaker Class (2시간), TOEIC 또는 Screen (1시간) 총 6시간+1시간 무료수업의 정규수업이 주어지며, 주말에는 영화관람, 쇼핑, 스쿠버다이빙, 골프, 농구, 수영, 볼링, 민도르섬, 세부,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따가이따이, 팍상한폭포 여행등 다양하고 다채로운 주말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필리핀은 한국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를 유지하며, 한국대비 1/3 가격으로 초호화 리조트인 몬떼까를로(www.montecarloresort.co.kr)에서 인터네셔날 스쿠버다이빙 라이센스를 취득(2주 주말과정)할 수도 있다.

임페리얼컬리지 경영기획실 김인성실장은 "독일월드컵을 앞두고 많은 대학생들이 분주함 가운데 있는데 월드컵이 끝난 7월~8월에 무엇을 하는 것이 보람되고 지혜로운 것인지는 그 어느 일보다도 우선순위에 놓고 고민하고 계획해야 할 것"이라며 "여름방학 필리핀 단기어학연수를 통해 영어권 문화를 접하고, 최대한 영어에 노출하고 돌아오는 것이 방학이 끝난뒤에는 가장 보람있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자부심을 느낄 것"이라며 가치있는 여름방학 계획수립을 권고했다.

참가비는 199만원이며 성수기 왕복항공료, 수업비(1:1 Man to Man), 1:4 (Group Study), 1:8 (Native Speaker Class), TOEIC 또는 Screen, 기숙사비, 비자연장비(Visa Extension), SSP발급비(Special Study Permit), 공항픽업비(Airport Pickup Fee), 유학생보험(Tourist Insurance) 일체포함이며, 약간의 용돈(10~20만원)과 공항세(US$12)만 준비하면 된다.

모집은 6/1~6/24까지이며 www.koraus.com과 부산외대, 동아대, 동의대, MLS경성대(센츄리시티), 부산대 총 5개의 코러스유학센터 각 지사를 통해 자세한 상담 및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임페리얼컬리지 개요
임페리얼컬리지는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였고, 최 현대식 건물과 코리안 빌리지 기숙사 20개를 가지고 있는 영어학교이다. 7월 7일~8월 19일까지 "2006 Summer, 성인 및 대학생 단기어학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필리핀 선생님과 1:1. 1:4 수업을 하게되며, 영국인과 미국인 선생님께 1:8 그룹수업을 받게 됩니다. 토익과 스크린수업이 하루 1시간 무료제공되기도 한다.현재 필리핀전역에는 200여개이상의 어학원이 운영되고 있으나, 본 임페리얼 컬리지는 영국의 명문 대학, 어학교의 커리큘럼을 득하여 그 커리큘럼으로 필리핀선생님들을 인터뷰 하고, 그 교육시스템을 공부한 선생님들이 한국학생들을 가르치게 된다.선진국과 달리 저렴한 물가로 공부와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1:1 공부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효과도 만들어 낼 수가 있다.임페리얼컬리지 본원은 필리핀에 있으며, 한국대표사무소는 현재 홍대에 있으며,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진주, 마산,대전, 울산, 포항, 제주에 협력유학원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ollege.co.kr

연락처

임페리얼컬리지
경영기획실
김인성
010-9722-45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