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육ㆍ해ㆍ공 예비역 장군들이 뭉쳤다.

대전--(뉴스와이어)--한남대(총장 이상윤)는 예비역 장군들이 참여하는 군ㆍ학 발전위원회를 구성하고 대학과 군의 협력과 발전을 위해 머리를 맛댄다.

위원회에 참여하는 예비역 장성은 이준 전국방부장관(육군 예비역 대장), 김판규 전육군참모총장(예비역대장), 조성태 국회의원(전국방부장관 육군 예비역대장), 손수태 국방과학연구소 감사(육군 예비역 소장), 김무웅 전합참인사ㆍ군수본부장(해군 예비역 중장), 최명상 전공군대학총장(공군 예비역 준장), 오치운 전국방부차관보(육군 예비역 소장)등 14명으로서 별을 합치면 30개가 넘는다.

위원회에 참여하는 위원은 한남대 예우교수, 겸임교수, 객원교수로 재직하였거나 재직 중인 군 출신으로 김판규 전육군참모총장이 위원장을 맡고 조성태 국회의원과 이준 전국방부 장관이 고문을 맡아 활동한다.

위원회는 군사학 관련분야의 학술연구 및 교육, 한남대 군 관련 학과의 설치 및 운영, 군과 대학의 발전에 필요한 정책연구활동 등을 수행한다.

군ㆍ학발전위원회 발족식은 11월 10일(수) 정오 12시 유성 계룡스파텔 충무홀에서 갖는다.

한편 한남대는 개교 48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10(수)~11(목)일 2일간을 ‘한남의 날’로 정해 ▲한반도 평화기원 통일나무기념식수 및 사진전시회(10일 오전 11시, 대학본관 앞 정원)▲한남대 군, 학발전위원회 발족식(10일 낮12시, 계룡스파텔)▲명예이학박사학위(황을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대표이사) 및 대학장(인돈 3세, 설립자 인돈 박사의 손자)수여식(11일,오후 1시 20분 대학교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갖는다.

한남대학교 개요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한남대학교는 1956년 미국의 선교사들이 전쟁으로 폐허가 된 이 땅에 교육을 통해 사랑과 봉사의 가르침을 전하기 위해 설립된 중부권 최고의 명문사학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annam.ac.kr

연락처

한남대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