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2006 월드컵 투혼 클럽 파티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월드컵을 앞두고 이색적인 응원 파티가 계획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감각있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에서는 대한민국 월드컵 첫 상대인 토고전 경기일인 오는 6월 13일 오후 8시, 디앤샵 고객 4,000명과 함께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굴 '2006 투혼 클럽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디앤샵의 '투혼 클럽 파티'는 홍대 클럽 거리 전체를 붉은 응원 물결로 물들일 예정이다. 클럽 도우넛, Bulls, 조커레드 등 5개의 유명 클럽들은 물론 홍대거리를 디앤샵의 응원광장으로 조성하게 된다. 이 자리에는 부가킹즈, 은지원, 태완, B-Boy들의 열띤 공연과 함께 대형스크린을 통한 토고전 경기 단체 응원을 통해 한국의 승리를 기원하고, 경기가 끝난 후엔 그 열기를 그대로 클럽파티로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투혼 클럽 파티 참가자들에게는 데낄라를 비롯한 주류와 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즉석 헤어스타일링, 타투(패션문신), 페이스페인팅, 가발 등의 소품을 준비하여 파티 참석자들을 패션리더로 만들어 줄 것이다. 이를 통해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이 클럽에서 다양한 음악에 몸을 맞긴 채 열정을 맘껏 발산하며 응원하는 새로운 응원문화가 탄생할 전망이다.

투혼 파티에 참석하려면 오는 6월 8일까지 디앤샵 투혼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구공 잡기 게임을 하는 '투혼 게임열전', 자신만의 응원 패션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투혼 포토열전', 응원 패션 아이템을 찾는 '투혼 패션열전' 등의 3가지 이벤트 중 한 개 이상에 참여하면 된다. 디앤샵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발해 4인 입장 초대권1매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최종 당첨자 발표는, 6월 9일 디앤샵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이메일로 통보해 준다.

디앤샵의 오승택 마케팅 팀장은 “월드컵을 앞두고 태극전사들의 선전과 승리를 기원하며, 즐거움이 가득한 감각있는 쇼핑몰이라는 디앤샵의 명성에 어울리는 월드컵 응원전인 투혼파티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새롭고 이색적인 응원전에 참여하길 원하고, 지루한 일상에서 탈출하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한 자극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고 밝혔다.

디앤샵의 '2006 투혼 클럽 파티'에 초대받고 싶다면, 세가지 게임, 포토, 패션 투혼 온라인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해야 한다.

첫번째 '투혼 게임열전' 이벤트에서는 게임 참여자 중 게임랭킹을 통해 누적랭킹 300등(1인 4매)안에 든 고객과 추첨을 통해 총 100분(1인 4매)에게 투혼클럽파티 초대권을 증정한다. 게임 참여는 오는 6월 8일까지 계속 가능하며, 게임은 정해진 시간 내에 좌우에서 나오는 축구공을 캐릭터 위의 원안에 들어왔을 때 클릭해 정해진 개수의 축구공을 모두 잡으면 된다.

두번째 '투혼 포토열전'은 축구에 대한 끼와 열정을 표현한 나만의 응원패션 사진을 올려 참여하는 이벤트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분(1인 4매)에게 투혼클럽파티 초대권을 준다. 이와함께 내부심사와 고객추천을 통해 참가자중 5명을 뽑아 6월 13일 투혼클럽파티 행사 당일 파티퀸(킹)으로 선발하게 된다. 투혼포토열전은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된다.

세번째 이벤트 '투혼 패션열전'에서는 오는 6월 9일 정오까지, 오늘의 패션 핫아이템 5개를 찾아 응모하는 고객중 즉석당첨을 통해 매일 10명(1인 4매), 패션존 전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20명(1인 4매)에게 투혼클럽파티 초대권을 증정한다. 한 ID당 하루 최대 10번가지 응모할 수 있으며, 즉석 당첨자는 실시간으로 발표된다.



웹사이트: http://www.dnshop.com

연락처

다음 커뮤니케이션 PR Planner 허지연 6718-0343 PR Planner 박현정 6718- 01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