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더블베리 커플’ 도넛 출시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06-06-01 12:05
서울--(뉴스와이어)--먹고 마시는 것 하나에도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needs)에 발맞춰 식음료업계에도 ‘펀(Fun)’ 개념이 도입되고 있다.

세계적인 도넛 및 커피 브랜드인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더블베리 커플’ 도넛을 출시하고 ‘이달의 제품’으로 선정, 6월 한 달간 커피와 함께 ‘더블베리 커플’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더블베리 커플’ 도넛은 ‘도넛은 동그랗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사각 링’ 형태의 반죽(Dough)에 ‘블루베리 필링’과 ‘블랙라스베리 필링’을 넣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000원.

최근 질병과 노화의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중화시키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진 블루베리를 넣어 맛과 건강도 고려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양해진 먹거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먹고 마시는’ 데에도 ‘펀(Fun)’ 개념이 점점 더 중요하게 되었다”며 “기존 도넛제품들이 동그란데반해 이번에 출시한 ‘더블베리 커플’ 도넛은 ‘사각의 링’ 모양으로 만들어 새로움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출시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던킨도너츠 윤석민 대리 2187-3292 전성민 주임 2187-3294
KPR 최진 과장 3406-2217 박선영 대리 3406-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