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교육문화원, 여름방학을 이용한 뉴질랜드 단기교환학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뉴질랜드에 법인을 가지고 있는 CSR 교육문화원(www.nzinfo.co.kr)에서 뉴질랜드 정규 공,사립학교로 떠나는 여름방학 교환학생을 모집한다.

그동안 많은 업체에서 진행되어 온 해외캠프 방식을 탈피한 CSR 여름방학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뉴질랜드 정규 공,사립학교에서 현지의 학생들과 동등한 자격으로 수업을 받을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7월23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CSR 여름방학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현지의 학생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살아 있는 영어와 현지 학교의 교육을 마음껏 누릴수 있는 기회가 주워진다.
현지 사설 학원에서 영어수업을 진행하는 캠프방식이 아닌 CSR 여름방학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정규 공,사립학교의 정식 선생님이 직접 영어수업을 진행한다.

CSR 여름방학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정규 학교 수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현지 문화를 조금더 가까이 접할수 있는 기회가 주워진다.
문화체험도 관광형태의 방식이 아닌 뉴질랜드 정규 학교에서 채택 진행중인 야외 탐구학습 형태로 진행되므로 영어 교육의 연장선 이라고 할수 있다.
또한 CSR 방과후 학습 (인성지도,영어지도,현지학교 숙제지도)으로 수업의 완성도를 높히고 있다.

홈스테이는 학교장과 운영위원회의 추천에 의해 같은 또래가 있는 가정으로 배정이 되며 이는 집에서도 살아있는 영어를 경험할수 있고, 홈스테이 부모가 직접 학교까지 p/up 하므로 학생들의 안전을 책임질수 있다.
여학생은 뉴질랜드 명문 사립 여학교로 배정이 되고 홈스테이 또한 여학생들만 있는 가정으로 배정이 되어 여학생 학부모들의 걱정을 줄일수 있고 보다 더 안전적으로 공부를 할수 있다.

CSR 여름방학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기존 교환학생(1년) 이나 장기유학을 가야 경험할수 있던 현지학교 수업을 경험을 할수 있으므로 장기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SR 여름방학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SR 교육문화원 홈페이지(www.nzinfo.co.kr)에서 확인 할수있고, 전화문의(02-564-6174)도 가능하다.
모집은 선착순으로 모집을 받고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CSR 교육문화원 개요
뉴질랜드 법인 CSR 교육문화원 한국사무소는 현재 당사의 모든프로그램을 직접 뉴질랜드에서 주관하고 있는 주관사이며,프로그램 진행기관입니다. 뉴질랜드 법인 CSR 교육문화원은 뉴질랜드 정규학교로 부터 한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유학프로그램에 대해 위임을 받아 진행하는 뉴질랜드에서도 유일한 정규프로그램 진행기관 으로써 이는 그동안 당사를 통해 한국의 자매결연 학교장님이하 많은 분들이 직접 확인하고 현재까지도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법인 CSR 교육문화원은 한국학생들의 뉴질랜드교육체험과 유학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zinfo.co.kr

연락처

CSR 교육문화원 오창호 팀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