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주방 명품 휘슬러 멤버십 ‘프라우 휘슬러’ 모집

서울--(뉴스와이어)--160년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 최고의 주방용품 회사 휘슬러코리아(대표 김정호)가 독일 월드컵 기념으로 ‘프라우 휘슬러(Frau Fissler)’ 를 모집한다.

‘프라우 휘슬러’는 독일에서 여성을 지칭하는 말인 ‘Frau’와 휘슬러의 만남으로, 휘슬러의 제품을 아끼고 사랑해 온 한국의 소비자들을 위해 휘슬러가 마련한 멤버십이다.

휘슬러는 한국 주부들의 사랑을 받는 독일계 회사로서 독일 월드컵을 맞아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독일의 소비생활 문화를 한국에 전하는 문화사절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프라우 휘슬러’ 모집 행사로 시작한다.

‘프라우 휘슬러’는 휘슬러가 제품 개발과 철두철미한 품질관리 과정에 소비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하기 위해 선발하는 것으로 이들은 휘슬러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및 제품 사용 후기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휘슬러의 신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에 참가해 휘슬러와 고객간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창구역할을 하게 된다.

휘슬러 제품의 특성을 잘 알고, 휘슬러를 사용해 본 적이 있으며 요리를 즐길 줄 아는 사람이면 누구나 ‘프라우 휘슬러’로 응모가 가능하며 오는 10일까지 휘슬러 홈페이지에 “프라우 휘슬러가 되고 싶은 이유”를 올리면 된다.

선발된 ‘프라우 휘슬러’에게는 휘슬러가 주관하는 다양한 쿠킹 클래스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휘슬러의 신제품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선정자는 20일 발표될 예정이고 선발된 ‘프라우 휘슬러’는 6월 말 ‘휘슬러 갤러리’에서 창단식을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휘슬러 홈페이지(www.fissl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6월 8일 오픈하는 ‘휘슬러 갤러리’는 휘슬러가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으로, 휘슬러는 이 갤러리에서 제품 전시뿐만 아니라 쿠킹 클래스, 한.독 주부간의 문화교류 프로그램 등 각종 문화행사들을 추진해 '휘슬러 갤러리'를 주부들의 문화공간으로 만들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fissler.co.kr

연락처

미디컴 강지연 02-365-88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