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7월, 저렴한 비용으로 필리핀 단기어학연수 떠나요”
서울을 비롯한 전국의 대학가에는 기말고사를 보기 무섭게 '필리핀 단기어학연수'를 떠나고자 하는 학생들이 정보를 얻으려고 인터넷 서치와 학교내 입주한 유학원을 찾고 있어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다.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등 많은 나라가 있지만, 방학기간동안 휴학을 하지 못하는 대학생들과 일반성인들은 취업과 편입을 놓고 '단기어학연수라도 갔다오면 실력이 향상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필리핀 단기어학연수'에 목숨이라도 걸은 것처럼 매우 분주하다.
필리핀에서의 어학연수는 기본적으로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연수하는 경우가 보편적인데, 수도 마닐라와 근접한 명문교육도시 리파에 위치한 임페리얼컬리지(김기덕원장, www.icollege.co.kr)는 휴학을 하지 못하는 한국의 대학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화제다.
"2006 성인 및 대학생 필리핀 단기어학연수"는 단돈 199만원에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는데 왕복항공료, 비자연장비, SSP발급비, 공항픽업비, 교육비, 숙박비, 유학생보험이 모두 포함 되어 있다.
이번 단기어학연수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김나현(경기대 회계학)씨은 "작년 필리핀 여행을 하면서 내년에는 꼭 어학연수를 와야겠다고 생각했다"면서 "휴학을 할 수 없는 여건인 나로서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본 프로그램에 대해 임페리얼컬리지 경영기획실 김인성실장은 인터뷰에서 "특히, 서울과 부산지역 학생들의 문의와 신청이 많아 조만간 마감 될 것 같다"며 "대한민국 사회에서 취업과 편입 경쟁을 하려면 영어공부는 필수적인 것인 것 같다"고 말했다.
임페리얼컬리지(김기덕원장, www.icollege.co.kr)는 현대식 건물로 되어있으며, 1층에는 맛사랑레스토랑을 직영하고 필리핀 명문대학중에 하나인 라살대학과 교정을 마주하고 있어 라살대학생과의 문화교류가 잦다는 장점이 있다. 기숙사 또한 현대식 고급기숙사로 되어 있어 5명이 2층집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주말에는 보라카이, 세부, 민도르섬, 마닐라, 팍상한폭포, 따가이따이, 골프, 농구, 수영, 볼링, 화이트비치, 스쿠버다이빙, 스킨스쿠버, 제트스키 등의 해양스포츠도 저렴한 비용으로 모두 즐길 수 있다.
문의 및 신청은 www.icollege.co.kr과 02-739-7463으로 하면된다.
임페리얼컬리지 개요
임페리얼컬리지는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였고, 최 현대식 건물과 코리안 빌리지 기숙사 20개를 가지고 있는 영어학교이다. 7월 7일~8월 19일까지 "2006 Summer, 성인 및 대학생 단기어학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필리핀 선생님과 1:1. 1:4 수업을 하게되며, 영국인과 미국인 선생님께 1:8 그룹수업을 받게 됩니다. 토익과 스크린수업이 하루 1시간 무료제공되기도 한다.현재 필리핀전역에는 200여개이상의 어학원이 운영되고 있으나, 본 임페리얼 컬리지는 영국의 명문 대학, 어학교의 커리큘럼을 득하여 그 커리큘럼으로 필리핀선생님들을 인터뷰 하고, 그 교육시스템을 공부한 선생님들이 한국학생들을 가르치게 된다.선진국과 달리 저렴한 물가로 공부와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1:1 공부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효과도 만들어 낼 수가 있다.임페리얼컬리지 본원은 필리핀에 있으며, 한국대표사무소는 현재 홍대에 있으며,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진주, 마산,대전, 울산, 포항, 제주에 협력유학원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ollege.co.kr
연락처
임페리얼컬리지 경영기획실 김인성실장 010-9722-45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