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레스토랑, 월드컵 특선 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63시티는 월드컵 시즌을 맞이하여 63빌딩 내의 레스토랑에서 <월드컵 특선 이벤트>를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한 달간 선보인다.

63뷔페 파빌리온의 ‘독일 음식&맥주 축제’는 맥주와 어울리는 10여 종의 독일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고객들은 무제한으로 맥주를 마실 수 있으며, ‘크레프지에 싼 훈제 연어’, ‘ 훈제굴과 거위간 카나페’, ‘녹색그라운드 위에 크림 치즈 토마토’, ‘허브향의 양갈비 구이’ 등이 맥주 안주로 선보인다.

일식당 와꼬는 여름철 원기회복에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월드컵 특선 메뉴를 구성하였다.

특선 메뉴는 ‘수삼을 곁들인 오골계 장어찜’, ‘놀래미 된장 구이’, ‘농어특선 생선회’, ‘모듬 초회’ 등 코스 요리이고, 이 메뉴를 맛보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조지 윈스턴 공연 티켓, 공연 실황 CD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63베이커리는 월드컵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 축구공, 축구화, 태극기 등을 빵, 케익, 초콜릿으로 만들어서 월드컵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먹는 즐거움 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기간 동안 빨간 티셔츠를 착용하고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웹사이트: http://www.63.co.kr

연락처

63빌딩 서설화 02-789-5558 011-9088-83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