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 월드컵 기간 스포츠 채널 2개로 확대

서울--(뉴스와이어)--위성DMB서비스를 제공 중인 TU미디어(사장 徐榮吉 www.tu4u.com)가 월드컵 개막에 맞춰 단기적 채널 개편을 단행, 스포츠 채널을 2개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TU미디어는 최근 SBS 스포츠 채널과 MBC ESPN을 통해 독일 월드컵 주요 경기를 실시간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현재 채널14번에서 MBC ESPN과 SBS스포츠가 운영 중인 스포츠 채널이 채널9번 , 채널 14번 이 되어 월드컵 기간 동안 2개의 월드컵 중심의 스포츠 채널로 운영될 예정이다.

6월 5일부터 7월 16일까지 약40일간 한시적으로 운영될 TU미디어의 스포츠 채널 확대는 월드컵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를 반영하고, 이용자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위성DMB를 통해 월드컵을 즐길 수 있는 TU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한편, TU미디어에서는 자체 채널 ch.BLUE를 통해 월드컵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토고 전이 열리는 6월 13일 오후2시에는 월드컵16강을 기원하는 윤도현 밴드의 공연을 녹화방송하며, 오후 4시에는 월드컵 특집 3원 생방송 ‘열정적인 당신을 찾습니다’, 오후5시부터 새벽 5시까지는 프라자 호텔에서 TU 가입자 1000여명과 함께하는 월드컵 응원파티 ‘당신의 특권! 열정’을 방송, 시청자들의 참여를 바탕으로TU와 함께 즐기는 월드컵이 될 수 있도록 그 열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TU미디어 개요
위성DMB 사업자

웹사이트: http://www.tu4u.com

연락처

TU미디어 홍보실 이홍이 사원 02-6060-39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