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나칩반도체, 일본 도쿄에 R&D센터 설립

서울--(뉴스와이어)--매그나칩반도체(www.magnachip.com, 대표 박상호)는 일본 도쿄에 대형 디스플레이 구동칩(DDI: Display Driver IC) R&D센터를 설립했다고 7일 밝혔다.

매그나칩은 방대한 아시아 시장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략적인 위치인 일본 도쿄에 R&D 센터를 설립하였다고 설명했다.

신설된 R&D 센터는 TV와 PC 모니터 등 대형 TFT-LCD와 OLED 구동용 반도체 설계 연구와 개발을 전담하게 된다. 기술 및 개발, 엔지니어링을 담당하는 총 7명의 일본 현지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 연말까지 추가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를 충원할 예정이다.

매그나칩 DSD본부 감승은 대형마케팅 담당 상무는 “인력을 보강하여 설계 부문을 비롯해 향후 마케팅 기능까지 지원해 나갈 것”이라며 “탄탄한 현지 R&D 지원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해 나감으로써 해외 대형 DDI 시장에서 매그나칩의 입지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매그나칩의 해외 R&D센터 설립은 지난 2004년 10월 회사 출범 이후 세 번째로, 현재 미국 아리조나와 일본 오사카에 각각 CMOS 이미지센서와 소형 DDI의 R&D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gnachip.co.kr

연락처

매그나칩반도체 PR팀 장영재 과장 02-3459-5884
엠피알비젼 오성혜 02-566-391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