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모바일 운세 서비스 “운세명가”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레몬
2006-06-08 11:04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컨텐츠 전문 개발사 레몬(대표 윤효성 www.lemongame.co.kr)에서는 운세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신개념의 운세 서비스인 `운세명가`를 SKT를 통해 서비스 한다고 8일 밝혔다.

운세명가는 스타라는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추가 시킨 스타운세 코너를 통해 스타의 스케줄, 스타와의 궁합, 스타의 운세 등을 볼 수 있고, 또한 소망룸이라는 코너로 자신의 소망관리와 인연관리 등을 이용하여 개인 커뮤니티 형성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로또 번호 운세, 퓨전 운세, 꿈풀이 등 12가지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세 포탈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였고, SMS 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매일 새로운 운세 서비스를 문자로 받을 수 있다고 하였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6월 30일까지 `미녀는 축구를 좋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KT 네이트 운세명가에 접속하여 패키지를 구매하는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기차여행 패키지 상품과 명품 선글라스, 뮤지컬 초대권, 문화 상품권등의 푸짐한 경품을 선물 할 계획이다

운세명가 담당자 박현아 과장은 “운세 서비스 시장의 새로운 개념인 포춘테인먼트를 통해 기존의 어두운 편견에서 벗어나 운세가 대중화 되길 바란다”며 “운명에 기대기 보다는 운명을 알고 개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 운세명가 경로 SKT < NATE < 운세 < 꿈해몽/카드/사랑점 < 운세명가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홍보담당 이호기 02-3424-7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