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청소년 해외배낭여행 참가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방학엔 배낭메고 유럽으로 떠나자!

서울중구청소년수련관(관장 이종림)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해외문화탐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매 방학기간마다 해외문화체험활동을 하고 있는 수련관에서는 올 여름 제7회 청소년해외배낭여행지로 서유럽 3개국을 선정, 문화체험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세계 역사 · 문화 · 예술의 중심지 중 특히 청소년들이 가장 가보고 싶은 나라들만 선정한 서유럽의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가 바로 탐험원정지이다.

7월21일(금)부터 29일(토)까지 7박 8일간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일정이 진행되며, 초등4학년이상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비는 2,100,000원(1인)이며 항공, 숙박, 식사, 박물관 입장료, 여행자 보험 등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이다.

청소년지도사가 함께 떠나는 이번 유럽배낭여행은, 일반 패키지 여행상품과는 달리 현지 대중교통을 이용한 도시체험 일정이 있으며 호텔과 유스호스텔 등의 다양한 숙소유형을 체험하고, 자유음식체험을 통해 자립심을 길러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현재 선착순 20명을 모집중이며, 중구청소년수련관에서는 이번 유럽배낭여행 활동에 적극적인 청소년을 선발하여 소정의 장학금과 활동CD을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확인과 신청접수는 수련관 홈페이지(http://www.j-youth.org)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 서울중구청소년수련관 교육사업팀 02)2250-0552

웹사이트: http://www.j-youth.org

연락처

서울중구청소년수련관 교육사업팀 02)2250-05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