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온게임즈, ‘신영웅전설 4- 주홍물방울’ 6월 12일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아루온게임즈
2006-06-09 13:15
서울--(뉴스와이어)--㈜아루온게임즈(대표 신유미)는 니혼팔콤㈜(일본)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하는 <신영웅전설4- 주홍 물방울>을 6월 12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니혼팔콤사의 PC용 롤플레잉(RPG)게임을 IT강국인 한국 시장 상황에 맞게, 인터넷을 통하여 다운로드하며 즐길 수 있는 게임온디먼드(Game on Demand)방식으로 서비스되며, 침체된 국내 패키지시장에 새로운 수익모델을 제시하였던 영웅전설6에 이어, 아루온게임즈에서 내놓는 두번째 야심작이다.

<신영웅전설4>의 원작은 1996년도에 발매, 이후 윈도우즈로 2000년에 리메이크 된 작품으로, 신들이 잠들어 있는 대륙 엘 필딘을 배경으로 신들의 싸움에 휘말린 소년 ‘어빈’이 동생을 찾는 여정을 통해 진실을 파헤치는 스토리로,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3부작)의 두 번째 이야기이다.

과금 방식은 1달동안 무제한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월정액 요금과, 시간 단위로 결제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종량 요금으로 구성되며, 저렴한 가격으로 영웅전설6와 신영웅전설4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통합 요금제도 선보여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를 만족 시키는 맞춤형 요금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루온게임즈 신유미 대표는 “한국에서 정식 발매된 적이 없는 시리즈인 만큼, 영웅전설 매니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하였으며, 현재 게임들에 비하면 그래픽 퀼리티는 떨어지지만, 스토리와 구성에 있어서는 가가브시리즈 중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시리즈인 만큼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영웅전설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루온 페이지(www.aruon.com)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ruon.com

연락처

아루온게임즈 홍보담당: 김진호 대리(02-558-1746 /011-9424-702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