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이만석 신임 엔터프라이즈 영업 총괄 상무 임명

서울--(뉴스와이어)--주니퍼 네트웍스(Nasdaq: JNPR, 지사장 강익춘, www.kr.juniper.net)는 오늘 신임 엔터프라이즈 영업 총괄 상무로 이만석씨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국내 엔터프라이즈 영업 및 시장 전략 전반을 총괄하게 된 이상무의 영입과 함께 주니퍼 네트웍스는 안정된 화상회의, VoIP 서비스, 향상된 IP 비즈니스 기능 등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비즈니스 혜택을 기업에 보다 광범위하게 제공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만석 상무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으며, 주니퍼에 합류하기 전에는 삼성전자,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어바이어 코리아 등 국내외 굴지의 IT 회사를 두루 거치며 NI, SI 사업 및 텔레커뮤니케이션 영업분야에서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또한 그는 인터넷 액세스 서비스 업체인 아이패스 코리아의 지사장을 역임하며 엔터프라이즈 시장 진출을 확대하는데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의 강익춘 지사장은, “신임 이만석 상무는 국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주니퍼의 성공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나아갈 것이다”며, “이상무가 이끄는 엔터프라이즈 영업팀은 국내의 여러 기업이 주니퍼의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강력하고 안정적인 고성능의 인프라 구축과 업무효율성의 증가를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만석 상무는, “지난 10년간 집중과 혁신을 바탕으로 차세대 네트워킹 혁신을 주도해온 주니퍼 네트웍스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비즈니스 인프라에 있어서 단지 대역폭만을 증가시키는 기존의 방식은 가장 기초적인 솔루션에 불과하다. 앞으로의 기업 인프라는 기업의ROI 및 경쟁력 확보를 통한 성공 실현이 핵심이며, 자사의 우수한 솔루션을 통해 주니퍼 네트웍스는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다양한 기업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북돋을 수 있는 핵심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향후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r.juniper.net

연락처

프레인 김미현 부장 02-722-2693 (#4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