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시대 필수품, 전동침대 렌탈 개시

서울--(뉴스와이어)--가정에서 요양하는 거동이 불편한 노약자와 중풍 환자들에게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렌탈용 전동침대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 수입 완제품인 리모콘 전자동 전동침대는 일어나고 앉는 것조차 가족이나 간병인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노약자를 간병하는 보호자에게 무엇보다 가장 필요한 복지용품이다.

렌탈 상품인 ’전자동 리모콘 전동침대’ 는 저소음, 저진동 및 내구성이 뛰어난 3 Motor 방식으로 등받이, 다리 부분은 물론 침대 높낮이까지 리모콘을 이용하여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한 상품이다.

또한 침대의 프레임 구조는 일체형 프레스 방식으로 견고함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상체 부분을 세워주는 허리 부분 구조는 Kyma Line 이라는 특수 기술을 이용한 자연스런 곡선 구조로 개발되어 사용자가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지 버튼 방식의 리모콘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슬라이딩 방식의 사이드레일 및 침대에 앉아 식사할 수 있는 식판은 탈 부착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쌩스넷 WELFARE 사업본부 김 찬웅 본부장은 “복지 용품은 구입하는 것보다 빌려서 쓰는 것이 휠씬 유리하며, 이제 국내에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며 향후 휠체어 등 다양한 복지 용품으로 렌탈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침대 제조사인 일본 파라마운트社는 일본 굴지의 복지 용품 전문 제조회사로 전동 침대, 휠체어 등 복지 관련 상품의 매출이 연간 7천여 억원에 달한다.

웹사이트: http://www.vipcare.co.kr

연락처

02-564-7245 (김선우 팀장)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